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왕십리 키즈카페 추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방문기! (딸기가좋아 한양대점)

 

[왕십리 키즈카페 추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방문기! (딸기가좋아 한양대점)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딸기가좋아 키즈카페가 입점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딸기가좋아는 귀여운 캐릭터가 활용된 인테리어와 넓은 놀이공간을 갖춘 키즈카페인데요.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익히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요~ 그렇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위치한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요? 엔실장이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2호선 한양대역 1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시면 만나볼 수 있는데요. 건물 입구에 이렇게 커다란 딸기 캐릭터 동상이 세워져 있답니다. 아이들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안내 화살표를 따라 우측 건물로 들어가시면 바로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요. 딸기가좋아 키즈카페는 4이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슝~ 올라갑니다.

 

 

 

 

 

 

딸기가좋아 키즈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빨간 매장 인테리어와 벽에 그려진 귀여운 캐릭터 그림들이 눈에 들어 오는데요. 유리벽을 통해 보이는 내부 모습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이 날 딸기가좋아를 방문한 고객님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우측으로 돌면 화장실이 위치해 있고, 매표소 좌측으로는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습니다.

 

 

 

 

 

 

 

여느 키즈카페가 다 그러하듯 딸기가좋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아이는 12,000, 어른은 5,000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이용시간은 2시간인데요. 입장 티켓을 구매하시면 음료 교환권도 지급해 드린답니다. 그리고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제휴 가맹점이란 점! 꼭 기억해 두세요^^!

 

 

 

 

 

매표소 아래 이렇게 센스 넘치는 공간까지^^~

 

 

 

 

 

딸기가좋아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딸기샵! 딸기 캐릭터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딸기샵을 지나면 키즈카페 공간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깨끗하면서도 밝은 화이트 배경에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더해져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법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키즈카페는 입구를 중심으로 좌우 공간이 넓게 나뉘어져 있답니다.

 

 

 

 

 

 

키즈카페인 만큼 수유실은 기본! 혹시나 지루해 할(^^;) 아빠들을 위한 인터넷 공간도 조성되어 있더라구요. 물론 엄마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와 좌측으로 돌면 이렇게 커다란 규모의 볼풀장이 나옵니다. 단순히 볼풀장으로만 된 것이 아니라 그 위로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조성되어 있어 참 좋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아기자기한 내부 인테리어가 참 예쁜 것 같아요~

 

 

 

 

 

 

 

, 볼풀장 건너편에는 4D 영상을 관람하거나 놀 수 있는 4D이 있습니다.

 

 

 

 

 

볼풀장을 지나면 나오는 휴식공간! ~ 사람들이 정말 많죠? 아이들이 노는 동안 많은 분들께서 이곳에서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고 계셨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다 보니 잠깐 들어와 있었을 뿐인데도 정신이 없을 정도였답니다. 키즈카페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게 되었던!

 

 

 

 

 

천장에 설치된 화면을 통해 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장소를 옮겨 이번엔 입구에서 우측으로 돌았을 때 보이는 공간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블록놀이 공간, 휴식공간 등이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귀여운 미니텐트가 제일 먼저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아이가 피곤해 할 때 이곳에서 잠깐 쉬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트램폴린도 있어요! 어렸을 적에 트램폴린 뛰던 추억이 떠올라 엔실장도 들어가 뛰고 싶었으나, 역시 그러면 안 되겠죠^^;; 밖에서 아이들 뛰는 모습만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트램폴린을 지나면 모래놀이 공간이 등장합니다. 엔실장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기도 한데요. 조성된 놀이공간 바로 옆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여기에 앉아 쉬면서 아이를 볼 수 있습니다.

 

 

 

 

 

 

 

 

커다란 미끄럼틀이 있는 딸기 하우스! 여기서 엔실장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단연 장난감 부엌놀이 세트였는데요. 여자아이의 취향에 딱 어울리는 놀이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딸기가좋아에서는 미니 기차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기차 운행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매시 정각에 운행됩니다.

 

 

 

 

 

 

 

기차를 지나면 이렇게 벽 한 면에 딸기가좋아 캐릭터들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바로 맞은편에 편백나무존이 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둥글한 편백나무 조각들이 깔려 있는 이곳은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도록 양동이와 굴삭기 장난감 등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곳 역시 부모님들을 위한 의자가 있어 편히 앉아 아이들을 볼 수 있어요~

 

 

 

 

 

구경을 마치고 나오니 엘리베이터에 이렇게 귀여운 그림이 붙어 있네요:D

 

 

사실 엔실장은 이번에 키즈카페를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뛰어 노는 공간이다 보니 시끌벅적 정신이 조금 없긴했지만,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나 놀이공간 등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마음 같아선 엔실장도 함께 뛰어 놀고 싶을 정도였는데요. 왕십리 근방의 키즈카페를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위치한 딸기가좋아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