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신학기 가방/대학생 가방 추천] 스타일리시한 대학 생활을 위한 신학기 백팩 추천!

 

[신학기 가방/대학생 가방 추천] 스타일리시한 대학 생활을 위한 신학기 백팩 추천!

 

 

이제 3월도 한 주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입학과 새 학기를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쯤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와 설렘, 그리고 긴장감을 동시에 느끼고 계실 것 같은데요. 또한 신학기 준비로 바쁜 나날들을 함께 보내고 계시겠죠? 새로운 시작,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새로운 물건들도 필요한 이 순간! 그래서 오늘은 엔실장이 여러분들의 신학기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릴까 하는데요. 그 누구보다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함을 갖추고 싶은 대학생 분들을 위해 신학기 백팩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학생들의 영원한 It 아이템, 백팩

 

 

 

 

신학기 맞이 쇼핑을 시작할 때 학생들로부터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물건은 역시 가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고등학생에서 이제 갓 대학생으로 첫 발을 내디딘 예비대학생들에게 새 가방은 설렘 가득한 캠퍼스 라이프를 더욱 더 멋지게 장식해 줄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대학생 가방이라면 역시 백팩을 빼놓고 이야기 할 순 없겠죠? 항상 무거운 전공서적을 들고 다니는 대학생들에게 백팩은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니 말이죠!

 

 

 

 

하지만 백팩을 사야겠다고 생각해 두고서도 어떤 디자인의 백팩을 고르면 좋을지 고민이 앞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백팩은 수납공간이 중요하다지만 그래서 이왕이면 조금 더 멋진 디자인의 가방을 메고 캠퍼스를 걷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일 텐데요. 2015 백팩 트렌드에 대해 살짝 팁을 드리자면, 지난해부터 분 놈코어 열풍으로 인해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의 백팩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하여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

 

 

 

엔실장이 추천하는 신학기 백팩 살펴보기

 

(1) 코오롱스포츠 시티백팩

 

대학생 가방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것 하나! 바로 백팩=Only 스쿨백이라는 생각을 버리는 것입니다. 데일리백은 물론 대외활동이나 인턴활동 등과 같은 자리에도 무난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의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뿐만 아니라 취직을 앞두고 있는 학생이라면 비즈니스 캐주얼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입 시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점에 부합하는 가방으로 코오롱스포츠의 시티(CITY)백팩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이미지 출처 :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

 

 

시티백팩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캐주얼 & 포멀한 정장에도 잘 어울려 학생과 직장인 모두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솔리드 CITY 백팩’, ‘배색 CITY 백팩’, ‘스퀘어 배색 CITY 백팩’, ‘캐주얼 CITY 백팩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별다른 패턴 없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을 추구하고 있으며, 사각형으로 디자인되어 노트북이나 태블릭PC의 수납이 원활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넓은 내부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아웃도어 배낭에 주로 사용되는 몰딩 등판 디자인과 쿠셔닝 어깨 스트랩이 적용되어, 착용시 피로감을 줄여 준다고 하네요~

 

 

 

<엔터식스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매장 안내>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매장위치)

엔터식스 상봉점 (매장위치)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매장위치)

 

 

 

 

(2) 쌤소나이트 레드 발론백팩

 

(이미지 출처 : 쌤소나이트 레드 홈페이지)

 

 

다음으로 추천해 드릴 제품은 쌤소나이트 레드에서 출시된 발론(Ballon)백팩입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모델인 이민호씨가 화보에서 댄디한 룩과 함께 매치하여, 일명 이민호 백팩이라고도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이 가방 역시 캐주얼과 정장에 두루두루 잘 어울려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지 출처 : 쌤소나이트 레드 홈페이지)

 

 

발론백팩은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특히 가방 상부를 가죽 소재로 제작하여 고급스러운 느낌까지도 갖췄습니다. 가방 내부엔 보조 포켓이 자리하고 있어 노트북이나 태블릿PC를 넣고 다니기에 좋은데요. 또한 등판 지퍼를 통해 물건을 넣고 꺼내기 용이합니다. 캐주얼 의류와 정장 패션에 모두 잘 어울리는 발론백팩, 신학기 & 사회초년생 백팩으로 추천합니다!

 

 

 

<엔터식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매장 안내>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매장위치)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매장위치)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매장위치)

 

 

 

 

(3)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백팩(레지날 데이팩/록키 백팩)

 

(레지날 데이팩 / 이미지 출처 :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엔실장의 마지막 추천 가방은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화이트라벨 제품입니다. 이번 2015년 신학기를 맞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들을 선보였는데요. 그 중 엔실장의 선택을 받은 가방은 레지날 데이팩과 록키백팩!

 

 

(록키백팩 / 이미지 출처 :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두 제품 모두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여기에 다양한 컬러 배색이 어우러져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그리고 컬러 비슬론 지퍼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인데요. 곳곳에 보조 포켓이 디자인되어 있어 수납에 용이, 대학생 가방으로 제격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행, 캠핑 등 다목적 데일리백으로도 활용 가능! 평소 스포티한 디자인의 개성 강한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백팩 시리즈는 어떠신가요?

 

 

 

<엔터식스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매장 안내>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매장위치)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매장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