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데이트 메이크업] 콩닥콩닥, 남자친구의 마음을 설레게 할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 TIP

 

[데이트 메이크업] 콩닥콩닥, 남자친구의 마음을 설레게 할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 TIP

 

 

이제 나흘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계실 여성분들을 위해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 Tip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발렌타인데이는 특별한 날인만큼 평소와는 다른 메이크업을 시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물론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라면 역시 사랑스러움을 부각시키는 메이크업이겠죠? , 그럼 지금부터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콩닥콩닥 뛰게 만들어 줄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합니다.

 

 

 

STEP1.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피부 연출하기

 

 

 

 

아무리 사랑스러운 컬러의 색조를 이용해 화장을 한다 해도, 피부가 칙칙하거나 푸석하다면 실패한 메이크업이나 다름없는데요. 게다가 요즘같이 건조하고 추운 날씨엔 각질 없는 촉촉한 피부 표현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렌타인데이 전날 각질제거는 필수! 그리고 데이트 당일에는 수분에센스와 수분크림, 마스크팩 등을 통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여기에 수분감 있는 파운데이션을 더해주면 더욱 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때는 화사하면서도 밝은 톤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은 자신의 피부톤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과도한 하이라이터 사용으로 피부에 인위적인 광을 더하는 것 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뽀송뽀송한 피부 표현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컨실러를 이용하여 잡티와 다크서클을 가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토요일이라 늦게까지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파운데이션은 되도록 지속력과 커버력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STEP2. 사랑스러운 느낌 가득한 아이 메이크업

 

 

발렌타인데이에도 설마 진한 아이라인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고집하실 건 아니시죠? 이번엔 사랑스러운 느낌의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기로 했으니, 진한 컬러의 아이 섀도우와 아이라인 대신 핑크 컬러의 섀도우를 가까이 해 보세요!

 

 

 

 

핑크 계열의 색조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에, 데이트 메이크업 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컬러이기도 한데요. 눈 두덩이 전체에 아이보리 컬러의 섀도우를 넓게 펴 바른 뒤, 쌍꺼풀 라인에는 파스텔 색감의 핑크 섀도우를 발라주도록 합니다. 이때 너무 많이 바르면 눈 두덩이가 부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섀도우를 마치고 나면 아이라인을 그려주는데요.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 보다는 브라운 계열을 추천해 드려요~ 핑크 컬러의 섀도우와 부드럽게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차분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그윽해 보이는 눈매를 완성해 준답니다.

 

 

 

그리고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를 이용하여 언더 라인의 삼각존을 메워 주세요. 마지막으로 펄이 들어간 핑크, 아이보리 컬러의 펜슬 섀도우를 이용하여 애교살을 돋보이게 해 줍니다. 핑크 컬러가 본인의 피부톤에 조금 어색하고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살구색도 추천하는데요. 여리여리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핑크만큼이나 인기 있는 메이크업 컬러입니다.

 

 

 

 

 

 

 

 

STEP3. 블러셔는 필수!

 

 

 

 

메이크업에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욱 더 강조하고 싶다면 블러셔는 필수인데요! 아이섀도우 컬러에 맞춰 연한 파스텔톤 핑크와 살구색 중 선택하여 애플존 부분에 발라주도록 합니다. 만약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면 가루 제형보다는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추천합니다.

 

 

 

 

STEP4. 촉촉한 립 메이크업 완성하기

 

 

립 컬러는 핑크, 살구, 코랄 계열의 컬러를 추천해 드리는데요. 립스틱을 바르기 전 립밤을 발라 입술에 촉촉함을 먼저 더해 줍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던 아이 메이크업과 달리, 립은 섀도우 컬러보다 조금 더 진한 컬러를 사용하여 생기 있어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립글로즈를 톡톡 덧발라 촉촉함을 더해주면 립 메이크업 끝!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항상 예뻐 보이고 싶기 마련인데요. 특히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에는 더 더욱 그런 마음이 클 것입니다. 엔실장이 알려드린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 팁을 통해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도 훔치고, 또 설렘 가득한 데이트도 즐기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