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그리스 음식점 레드올리브!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그리스 음식점 레드올리브!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오늘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위치해 있는 그리스 요리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한번이라도 방문해 보신 분들이라면 지나 다니면서 많이들 보셨을 것 같아요. 바로 그리스 음식점 레드올리브(Red Olive)인데요. 그리스를 떠올리게 하는 예쁜 매장 인테리어에 맛있는 음식으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짜잔~ 여기가 바로 레드올리브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매장 전경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레드올리브는 가게 내부뿐만 아니라 밖에도 저렇게 테라스처럼 식사 공간이 조성되어 있답니다.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분위기 때문인지 테라스 공간을 더 선호하는 손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테라스 공간을 지나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바깥과는 전혀 다른 매장 인테리어가 펼쳐지는데요. 마치 그리스 지중해에 와 있는 듯한 화이트+블루 컬러의 조합이 여기가 그리스 음식점이라는 사실을 확인시켜주는 듯 합니다. 한 눈에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죠^^?

 

 

 

 

 

벽에는 이렇게 그리스 산토리니의 풍경이 그림으로 자리하고 있어요~ 그리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에서 먹는 그리스 요리라니! 엔실장은 매장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주방은 이렇게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서 요리가 완성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그럼 어떤 요리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해 봐야겠죠? 레드올리브 메뉴판입니다. 입맛을 돋궈 줄 샐러드부터 메인요리, 그릴, 런치메뉴는 물론 다양한 음료도 판매중이에요~ 런치메뉴의 경우 런치 가격에 3천원만 추가하면 디너 시간에도 즐길 수 있답니다.

 

 

 

 

 

본격적인 식사 전 식전빵과 함께 즐긴 산토리니 시저 샐러드! 산뜻한 샐러드도 맛있었지만 엔실장은 개인적으로 저 식전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 날에도 자꾸만 생각나는 그 맛!! 샐러드도 야채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메인 메뉴에 고기가 빠질 수 있나요~ 방문한 기념으로 스테이크도 먹어 봤는데요.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지 육즙이~~!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Good!

 

 

 

 

 

다음으로 맛본 음식은 양 갈비에요~ 엔실장은 사실 양고기를 처음 먹어 봤는데, 낯선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먹으면서 느꼈던 것 중 하나는 전반적으로 고기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음식이 술술 잘 넘어가더라구요~ 덕분에 엔실장은 오랜만에 과식!

 

평소 그리스 요리를 접해볼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이렇게 맛있는 그리스 음식점이 들어와서 정말 좋아요! 게다가 매장 분위기나 요리 맛도 좋아서 종종 방문하게 될 것 느낌인데요. 그리스 음식점 레드올리브!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참고로 레드올리브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후 3~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이 시간대는 피해서 방문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