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나마스테, 인도 요리 전문점, 왕십리 맛집, 성동구 맛집, 한양대 맛집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나마스테(namaste)

인도 요리 전문점, 왕십리 맛집, 성동구 맛집, 한양대 맛집

 

 

 

나마스테?(namaste)

 

한국에서 즐기는 정통 인도 요리 전문 음식점, 나마스테는 해외 특급 호텔 및 일류 레스토랑에서 10년이상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 주방장들이 현지에서 직접 수입된 엄선된 향신료와 허브, 그리고 신선한 국산 야채로 현지의 깊은 맛과 향을 선사하는 특급 정통 인도 요리 음식점입니다. 

 

 

인도풍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나마스테 레스토랑은 서울에 주재하는 외국인들에게 더욱 유명한 숨겨진 맛집 입니다. 각종 요리대회에서 매년 우수상을 휩쓰는 실력을 가진 현지 요리사들이 품격있는 인도요리를 제공합니다. 

 

 

나마스테 위치?

 

나마스테는 현재 동묘본점. 청담점, 외대점, 해운대점, 마린시티점 등 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2월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또 하나의 나마스테를 오픈합니다.

 

 

나마스테 메뉴?

 

1. 난 : 밀가루를 우유와 달걀로만 반죽하여 숙성시킨 뒤 탄두리에 구워낸 인도 정통 빵으로 한국의 밥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마스테에는 플레인 난, 갈릭난, 버터난, 나마스테 스페셜 난 등 다양한 난이 있답니다.

 

 

2. 치킨 요리 : 한마리의 닭을 매콤한 인디안 요거트에 재워 둔 후 탄두리에 구워낸 탄두리 치킨, 연한 닭살코기를 캐슈넛, 치즈로 만든 화이트 소스에 절여 만든 치킨 말라이 카밥, 연한 닭살코기를 캐슈넛, 치즈로 만든 화이트 소스에 절여 만든 치킨티카

 

  

3. 해산물 요리 : 참치를 오렌지 컬러의 인디안 요거트 소스에 재워둔 후 탄두리에 구워낸 휘시티카, 신선한 왕새우를 매콤한 인디안 요거트에 재워둔 후 탄두리에 구운 탄두리 프라운



 

4. 커리 : 대표 인도 요리 커리, 나마스테에서는 치킨, 양고기, 해산물, 소고기, 야채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커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매운 커리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12월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에서 인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나마스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 더샵 B2 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