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스노우마운틴 Snowmounteen, 왕십리 카페, 성동구 카페, 한양대 카페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스노우마운틴 Snowmounteen

 왕십리 카페, 성동구 카페, 한양대 카페

 

 

 

 

스노우마운틴은 스노우 아이스와 타피오카 스노우디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카페 브랜드입니다현재 전국에서 약 3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스노우마운틴 제 1호점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단시간에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스노우마운틴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깨끗한 이름 만큼이나 친환경적인 제품 사용과 활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노우마운틴의 스노우아이스와 타피오카 스노우디는 <LOW 칼로리, LOW 유지방, NO 인공색소, NO 방부제>로 건강에 좋지 않은 것들은 빼고, 천연과즙, 유기농 타피오카, 비타민 C와 칼슘 등 건강에 좋은 것들은 가득 담았습니다.  

 

  

또한 커피와 그 외 음료들도 유기농 인증, 공정무역 인증, Rain Forest Alliance 인증 등을 받은 제품들로 건강 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했어요.

 

  

 스노우마운틴 메뉴 : 커피(Coffee)

  

스노우마운틴 커피는 아로마프리징 공법으로 로스팅 된 최상의 원두만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커피향과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Coffee를 제공합니다. 

  

  

  

스노우마운틴 메뉴 : 티 라떼( Tea latte)

 

티 라떼 는 깊진한 고급 차(TEA) 설탕과 고소한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음료, 거기에 쫄깃한 타피오카까지 포함된 버블티 라떼입니다스노우마운틴의 티라떼는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방부제 또한 넣지않은 착한 음료입니다.

 

   

 

스노우마운틴 메뉴 : 카야토스트(Kaya toast)

  

카야 토스트는 얇은 빵을 바삭바삭하게 구워 카야잼을 발라 먹는 담백한 토스트입니다싱가폴에서는 유명한 먹거리로 자리잡은 아이이지요. 스노우마운틴에서는 카야토스트에 내장지방을 줄여주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은 건강에 좋은 통밀빵을 사용하고 있어요.

 

  

'Kaya'란 말레이어로 '계란의 달콤한 맛'이라는 뜻으로 천연 코코넛 밀크와 계란, 판단잎(허브) 등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홈메이드 스타일로 만든 잼을 말하죠. 기본 카야잼을 베이스로 카야토스트, 피넛잼, 치즈, 시나몬이 들어간

4가지 종류의 토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토스트의 식감과 달콤하면서도 색다른 카야잼그리고 건강에도 좋은 카야토스트.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한층 더 깊은 맛을 느껴보세요.

  

    

 

스노우아이스(snow ice)

  

스노우아이스는 기존 아이스크림에 비해  유지방 함량이 적어서 먹고 나서도 텁텁하지 않고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칼로리도 1/3 수준으로 다이어트 걱정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더군다나, 천연과즙이 15% 이상 함유되어 있으면서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스노우아이스는 맛 또한 좋으니, 맛과 건강 모두를 생각한 "착한 아이스크림"이라고 하고 싶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은 좋아하지만 이가 시려 잘 못드시는 어르신 분들몸에 해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아이에게 먹여야할지 고민하셨던 분들, 가족들이 와서 함께 즐겁게 즐겨보세요.

  

  

타피오카 요거트 스노우디 (Tapioka yogert snowthi)

 

타피오카 요거트 스노우디는 부드러운 요거트의 풍부한 맛과 새콤달콤함을 느끼실 수 있으며 무방부제의 천연  

타피오카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 시원한 스무디 음료입니다.

  

  

카사바의 뿌리로 만든 타피오카는 씹는 맛이 독특하고, 칼슘과 비타민C가 풍부하며,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식품입니다.

    

 

마운틴 빙수(mounteen ice)

 

마운틴 빙수는 스노우마운틴만의 곱게 간 시원한 얼음과 부드러운 스노우아이스를 켜켜이 쌓아서  그 위에 팥 또는 과일을 듬뿍 토핑하여 올린 빙수에요. 다른 일반 빙수와 달리 이가 시리지않기때문에 사계절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마운틴 빙수는 접 스노우아이스를 골라 빙수와 조합할 수도 있고추천 아이스를 선택하여 드셔도 좋습니다. 좋아하는 취향대로 골라서 즐겨보세요.

    

 

타피오카 스노우디(Tapioka snowthi)

 

타피오카 스노우디는 과일을 통째로 갈아 넣은 과일 스무디의 풍부한 맛과 상큼함을 느끼실 수 있으며 무방부제의 천연 타피오카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진 시원한 스무디 음료입니다 

 

  

카사바의 뿌리로 만든 타피오카는 씹는 맛이 독특하고, 칼슘과 비타민C가 풍부하며,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식품입니다 9가지의 스노우디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가 가득한 스노우마운틴!

그 깨끗한 맛이 궁금하시다면 12월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으로 오세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스노우마운틴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 더샵 B2 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