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딸기가 좋아 키즈카페, 성동구 키즈카페, 왕십리 키즈카페
미리 만나보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맛집, 벌써 6번째 시간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입니다. 상상력이 자라는 놀이터, 전문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가 설계한 놀이공간 '딸기가 좋아' 어떤 곳인지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공간 소개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체험, 문화교육, 건강하고 맛있는 우리 먹거리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집채만한 거대 토끼 인형이 누워있는 딸기네 집, 집 전체가 운동 공간인 똘밤이네 집, 미끄럼틀 슝슝~ 똥치미네 집, 책읽기, 만들기 등을 좋아해 동화책들이 가득한 레몬이네 집, 장난감이 가득한 딸곰이네 집, 딸기 학교 등 감성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나는 체험 교육 공간이 가득 하답니다.
'딸기가 좋아' 안전 이상무!
딸기마을에서는 세균 99.9%를 제거하는 소독제를 사용합니다. 어린이 친구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놀이시설 이용을 위해 무독성으로 인체에 해가 없으며 바이러스, 일반세균, 결핵균 등 병원성과 세균과 같은 진균까지도 30초 만에 99.9% 살균하는 제 3세대 살균제로 놀이기구 및 장난감을 매일매일 소독하고 있답니다. 강력한 살균제이지만 우리 몸의 면역체인 치아염소산(HOCL) 99%로 만들어져 안전해요!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캐릭터 소개
딸기 : 상상력이 뛰어나며 활발하고 명랑하다. 엉뚱하고 극단적이어서 종종 사고를 치지만 의리있고 솔직한 성격이다.
레몬 : 문학적인 감수성이 풍부하고 늘 인생의 진정한 의미에 관해 고민한다. 똘밤을 짝사랑한다.
수박 : 딸기를 좋아하고 친하기도 하지만, 가끔 딸기의 변덕에 상처받거나 골탕먹기도 한다.
똘밤 : 무슨 일이든 쉽게 일을 해결하려는 괄괄한 성격의 똘밤 레몬이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
바나나 :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고 있다고 믿는다. 다른 아이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잘 어울리지 않는다.
똥치미 : 여러 가지 응가 창작물을 만들기 위해 여러 실험을 해본다. 흡족한 응가를 만들게 되면 그 모양을 스케치하고 말린 다음 유리병에 넣어서 보관한다. 집 밖에서도 응가를 찔러보기도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똥치미’라 부른다.
감성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는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12월 19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만나보세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딸기가 좋아'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 더샵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