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4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속눈썹과 아이라인을 강조하라!

 

2014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속눈썹과 아이라인을 강조하라!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이제 정말 가을도 다가고 겨울이 온 듯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엔실장은 코트를 꺼내 입었는데요. 겨울이 되면 몸매는 겨울 코트 속에 꽁꽁~ 싸매여지는 반면 얼굴은 그대로 노출되죠. 이럴때 신경써야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 과연, 이번 겨울 메이크업은 어떤 스타일이 인기를 끌지. 지금 바로 엔실장과 만나보아요^^

 

 

이번 겨울 메이크업은 여전히 강렬한 버건디 컬러가 강세이지만 이와 반대로 누드 톤에 가까운 립과 풍성한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메이크업이 대세를 이룰 전망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겨울 화려하고 강한 스모키와 대조되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올겨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풍성한 속눈썹과 매트한 아이섀도로 클래식한 분위기

 

올 겨울 트렌드 메이크업은 강조된 속눈썹과 아이라인 그리고 매트한 아이섀도! 이 메이크업을 시크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위로 한껏 올린 풍성한 속눈썹과 펄 감이 없는 매트한 그리고 누드 톤에 가까운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발라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싶다면 위와 같은 시크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에 원색에 가까운 강렬한 레드 컬러 립을 발라 포인트를 주면 완성!

 

 

촉촉하고 광택 나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풍성한 속눈썹으로 다소 과장된 느낌의 메이크업도 만날 수 있었지만 피부 표현을 그대로 살리는 메이크업도 올해의 겨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메이크업의 포인트인 피부를 강조하기 위해서는 속눈썹과 아이라인을 과하게 강조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해주시면 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옅은 핑크빛이 도는 립 컬러를 발라 생기 있게 연출하시면 됩니다.

 

 

아이라인과 속눈썹은 강조하며 다른 것은 최소한으로, 한 듯 안한 듯 연출한 메이크업이 이번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엔실장이 전해드린 2014 겨울 메이크업으로 올 겨울을 장악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