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4 가을 네일 트렌드, 가을 유행 네일 컬러 '와인/버건디, 브라운/초코, 그레이, 톤다운/누디 핑크'

 

2014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가을 유행 네일 컬러 '와인/버건디, 브라운/초코, 그레이, 톤다운/누디 핑크'

 

 

매 시즌 유행하는 컬러를 가장 결정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네일! 2014년 올가을에는 '와인/버건디, 브라운, 그레이, 톤다운/누디 핑크'가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겠습니다. 

 

  

2014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1. 와인/버건디 

성숙한 가을 여인의 화장대에 숨겨져 있을 것만 같은 와인/버건디 컬러. 이처럼 매혹적인 것이 또 있을까요? 성숙하고 관능적인 컬러 와인/버건디 컬는 가을에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 컬러인만큼 올가을에도 와인/버건디의 인기가 쭉 이어지겠는데요.  

 

 

와인/버건디 컬러의 네일은 단색으로 통일감 있게 발라도 너무 예쁘지만, 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원하신다면 다른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리얼 와인처럼 감도 깊은 와인/버건디 컬러와 또다른 트렌드 컬러를 믹스매치할 수도 있고 손 끝에 와인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보다 차별화된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2014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2. 브라운/초코

섬세한 가을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초콜릿 느낌의 딥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컬러를 선택하는 순간 달달하면서도 깊이 있는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지도! 이런 딥 브라운 컬러는 의외로 페미닌한 핑크와도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데요.  

 

 

딥브라운 컬러를 올가을 또다른 네일 컬러 트렌드인 톤다운 핑크와 함께 발라보세요. 가을의 분위기는 놓치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2014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3. 그레이 

시크한 뉴요커를 연상케 하는 그레이 컬러의 유행은 2014 가을,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라이트 그레이부터, 차콜 그레이 그리고 다크 그레이에 이르는 모노톤 모두가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겠는데요. 어떻게 보면 다소 어둡고 우울해보일 수 있는 그레이 컬러는 강약을 적절히 조절만 한다면 가장 세련되고 깊이감 있는 컬러로 매칭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컬러와 자연스럽게 그리고 스타일리쉬하게 어우러질 수 있다는 것이 그레이의 가장 큰 장점! 이런 특징을 제대로 2014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인 '와인/버건디, 브라운/초코, 톤다운 핑크톤'과 함께 매치해보세요. 그레이 하나로 스타일이 살아나는 걸 경험하실 수 있을테니!

 

 
.

2014 가을 네일 컬러 트렌드 4. 톤다운/누디핑크 

‘페미닌의 정점’을 말해주는 핑크 컬러가 올가을, 절제된 그리고 조금은 빈티지한 모습으로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톤다운/누디 핑크는 다소 ‘촌스러운’ 혹은 ‘과하게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핑크를 보다 모던하고 빈티지하게 풀어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베이지에 가까운 누디 핑크는 소녀스러움보단 성숙함을 기초로 한 레이디라이크룩에 꽤 잘어울리는 컬러, 톤다운 핑크는 여인의 향기가 한껏 묻어나오는 것은 물론 왠지 모를 쓸쓸함이 더해져 가을과도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답니다. 올가을, 가을 유행 네일 컬러 '와인/버건디, 브라운/초코, 그레이, 톤다운/누디 핑크' 컬러로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가 되어 보세요^^ 

 

  아리따움(ARITAUM) 엔터식스 왕십리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