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붉은 입술(레드립)' 자연스러운 연출법 공개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붉은 입술(레드립)' 자연스러운 연출법 공개 

 

 

입추가 지나자마자 선선한 날씨가 매력적인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트렌디한 여성들은 옷, 신발, 헤어, 메이크업 등을 준비하며 다가오는 가을 맞이에 한창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을을 가장 쉽게 느낄 수 있는 것이 메이크업. 오늘은 올가을 유행 메이크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가을엔 어떤 메이크업이 유행할지, 지금 바로 보시죠! 

 

 

 

 

2014 가을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는 '짙은 붉은색/딥레드' 

 

유행은 돌고 도는법. 올가을은 1990년대 인기였던 짙은 컬러의 메이크업이 다시 유행하겠습니다. 당시처럼 인위적이거나 어둡지는 않지만 탁하고 칙칙한 톤의 색들이 올가을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유혹할텐데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짙은 붉은색/딥레드' 계열의 쓸쓸하고 고혹적인 컬러가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장악할 전망입니다.

 

 

 

 

2014 가을 메이크업 포인트 ‘붉은 입술(레드립)'

 

이 컬러들이 빛을 발하는 곳은 단연 립(입술). '짙은 붉은색/딥레드' 컬러는 입술 전체에 컬러를 바르기엔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입술 라인을 정확하게 그리기보다 입술 중간부터 전체적으로 물들이듯 발라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붉은 입술(레드립)' 자연스러운 연출법

 

먼저 입술 안쪽에 립 제품을 바른 뒤 손가락이나 브러쉬를 이용하여 바깥쪽으로 가볍게 문질러 그라데이션 해주세요. 그라데이션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입술 안쪽에 진한 립 제품을 덧발라주세요. 입술이 강조된 만큼 눈 부분은 힘을 빼주는 것이 좋겠죠? 마스카라 만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거나 소량의 섀도우 또는 점막만 채운 아이라인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시면 된답니다.

 

 

 

 

굳이 유행 색을 눈까지 표현하고 싶다면 펄이 들어간 골드, 톤다운 핑크 계열 등 연한 컬러를 선택해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살짝 펴 바르면 그윽하고 자연스러운 2014 가을 메이크업 완성!

 

 

 

 

올가을,  ‘붉은 입술(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가을 여자가 되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