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다이어트 필요없는 착시 스타일링,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늘씬한 코디 팁

 

다이어트 필요없는 착시 스타일링,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늘씬한 코디 팁 

 

 

큰 키에 시원시원한 각선미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 특히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 이러한 부러움은 극에 달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리는 신의 영역이라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변하지 않는데요.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 다이어트로도 안되는 다리, 스타일링만으로도 롱다리가 될 수 있답니다.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하이웨이스트!

 

엔실장이 너무나 좋아하는 스타일! 요즘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하이웨이스트 핫팬츠부터 타이트 스커트까지 하이웨이스트가 트렌드이니만큼 이제라도 이 아이템들을 잘 활용하면 여러분도 다리가 10센티 길어보이는 연출을 하실 수 있답니다. 허리를 훨씬 넘는 스커트와 함께 블라우스를 입거나 두꺼운 벨트가 돋보이는 팬츠를 입어도 하체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세로 스트라이프!

 

세로선의 스트라이프가 쭉쭉 뻗은 직선의 느낌이 시원스러워 날씬해 보인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스트라이프 아이템을 활용해 코디한다면 더욱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스커트나 팬츠 등 하체에만 적용을 시킨다면 더욱 좋아요. 컬러는 선명한 스트라이프가 더욱 길게 확장되는 느낌이 드니 코디에 참고해주세요.

 

 

 

 

하의를 어둡게, 상의는 포인트를!

 

또 다른 착시효과로는 위쪽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의는 밝은 계열을 입고 하의는 어두운 컬러를 선택해 아래쪽으로 거의 시선이 가지 않게 하는 것인데요. 여기에 귀걸이나 목걸이 같은 장식을 착용하거나 화려한 패턴,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입는 것도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에 일조 한답니다. 여기에는 슈즈는 블랙 계열이나 브라운 또는 누드톤, 화이트 등의 컬러를 선택하면 완벽한 착시 스타일링 완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