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이것만은 꼭 챙기자! 바캉스 아이템, 바캉스 스타일링!

 

이것만은 꼭 챙기자! 바캉스 아이템, 바캉스 스타일링!

 

 

낮 최고기온 30도를 넘나드는 불볕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에 폭염특보, 폭염경보가 내려진 그야말로 찜통 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어요. 이때 마음 속 간절히 떠오르는 단어, 휴가! 바캉스! 지금쯤 시원한 바다와 푸른 산으로 휴가/바캉스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 참 많을텐데요. 여행을 계획하며 우리는 고민해야할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동수단, 숙소, 식사, 여기에 여성들은 여름휴가 기간동안 무슨 옷을 입어야할지도 어마어마하게 중요한 고민으로 등장하죠. 하지만 걱정 그만~!!! 뜨거운 햇살 아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바캉스룩, 지금부터 엔실장이 소개해드릴게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스타일링'

 

편안한 차림이 관건인 여행지에서 마냥 스타일에만 치중할 수는 없는 노릇. 실속을 추구하는 요즘 여성들에게 여름철 바캉스 패션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겸비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름철, 세련미를 더한 화이트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진 룩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스포티한 이중 매력의 바캉스 룩이 탄생할테니까요. 또한 드레스 타입의 티셔츠를 입는다면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에 컬러감을 더해주는 헤어밴드나 브레이슬릿(팔찌), 방수 기능을 갖춘 젤리 소재의 실용적인 백 등을 매치한다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으니 코디에 참고해보시면 좋겠죠?.

 

 

 

 

이것만은 꼭 챙기자! '바캉스 아이템'

 

바캉스를 계획하면서 목적지만큼이나 큰 고민이 되는 바캉스 준비물. 해변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잊지 말아야 할 바캉스 필수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먼저 가방은 여러가지 짐이 들어갈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의 제품을 고르되 세련된 제품을 선택하면 패션지수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분위기의 유니크한 시계는 바캉스 룩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또한 습한 온도의 해변가에서 쾌적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갈아 입을 수 있는 여벌의 옷을 반드시 구비해야 합니다. 여기에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글라스와 선크림 또한 꼭 가져가야 하는 필수 품목 중 하나! 신발은 모래로 덮인 해변을 걸어도 문제 없는 신발은 슬리퍼나 아쿠아 슈즈가 좋으니 챙겨두시는 것이 좋겠죠? 올여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패션과 아이템으로 휴가지에서도 멋진 스타일, 잃지 말자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