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4 S/S 대세 '슬랙스, 스키니진'을 활용한 다양한 봄 코디법

 

2014 S/S 대세 '슬랙스, 스키니진'을 활용한 다양한 봄 코디법

 

어떤 스타일의 팬츠를 어떻게 코디 하느냐에 따라 때로는 러블리하게 또는 카리스마있게 그리고 때로는 섹시하게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습니다. 오늘 En’s Style에서는 올 봄 유행하고 있는 두가지 팬츠를 골라 그에 따른 스타일링 팁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캐주얼하고 발랄한 느낌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 페미닌하고 시크한 매력을 지닌 슬랙스와 스키니진의 스타일링 팁, 다함께 보시죠!

 

 

 

슬랙스

 

봄 하면 슬랙스를 빼놓을 수가 없죠! 슬랙스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핏으로 기본에 충실하되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랍니다. 슬랙스는 소위말하는 정장바지 디자인으로 슬림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핏이 너무나 멋스러운 아이템이랍니다. 슬랙스는 시크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어 매니시한 보이프렌드 룩이나 프렌치 시크 룩, 또는 오피스 룩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어요.

 

 

슬랙스는 보통 셔츠(블라우스) 또는 티셔츠를 안으로 넣은 깔끔한 스타일로 많이들 코디 하시는데요. 루즈한 셔츠와 매칭해 전체적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살려 멋을 내도 좋답니다. 흡사 파리지앵의 모습이랄까요? 사실 슬랙스는 어느 상의와도 다 잘어울려 하나쯤 갖고 있으면 너무나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여기에 여성미를 가미하고 싶을 땐 하이힐이나 플랫 슈즈 등을 신어 주는 게 좋아요. 때론 바지단을 롤업하거나 스니커즈를 신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주는 것도 굿! 중요한 것은 슬랙스의 길이인데요, 9부 또는 10부 기장으로 입었을때 가장 예쁘니 구입 시 꼭~!! 참고해주세요^^

 

  

 

스키니진

 

각선미를 살려주는 스키니진! 스키니진은 하체를 날씬하게 표현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큰 무리 없이 잘 매칭이 된다는 엄청난 장점 때문에 시즌을 가리지 않고 사랑 받고 있답니다.

 

 

짙은 톤의 데님 스키니 진과 비슷한 계열의 상의를 입는 대신 아우터로 밝은 색의 트위드 자켓을 입어 포인트를 준다면 시선이 바깥쪽으로 가고 안쪽은 신축성이 느껴져 더욱 날씬해 보인답니다. 좀더 산뜻하고 가벼우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워싱처리된 스키니진과 같은 소재의 데님 셔츠, 라이더 자켓의 매칭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은 화이트 컬러의 스키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거리에 화이트 스니키진을 입을 여성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밝은 컬러의 스키니 진은 경쾌하면서 화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어 봄 시즌 코디법에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올 봄, 슬랙스와 스키니진으로 스타일리쉬한 나들이 나서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