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4. 3. 24. 16:00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패턴 날씬하게 소화해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엔실장이에요. 이번 주말 날씨 정말 좋았죠? 봄내음 물~씬 풍기는 포근한 주말이었는데요, 특히 토요일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반팔을 입으신 분들도 종종 볼 수 있었어요! 이제 당분간은 한결 포근한 날씨가 이어질테니 옷차림 가볍게 하시고 봄 나들이 떠나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1.5배 날씬해보이도록 입는 코디법을 알려드릴게요! 지금 바로 보시죠!^^

 

  

스트라이프 패턴은 크게 6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핀 스트라이프, 초크 스트라이프, 팬슬 스트라이프, 헤링본 스트라이프, 블록 스트라이프, 더블 스트라이프 등이 그것인데요!

  

  

핀, 초크, 펜슬 스트라이프는 주로 남성용 정장에 쓰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굵기에 따라서 다르게 부른답니다. 봄부터 여름까지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턴이 바로 이 스트라이프 패턴 일정도로 많이 익숙한 패턴이예요. 하지만 막상 코디할 때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만 입진 않으신가요? 티셔츠 말고 다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

  

  

엔실장이 추천하는 봄에 입으면 좋을 스트라이프 아이템은 바로 원피스입니다. 핏 정도에 따라 섹시하기도 귀엽기도 한 코디를 하실 수 있죠! 가장 심플하게 코디하시는 방법은 박시한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벨트입니다. 박시한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벨트와 함께 연출하시면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면서도 단점을 잘 커버할 수 있습니다.

 

 

키가 작은 분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로형 보다는 세로형으로 입으시면 더욱 슬림하고 길어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이때 심심하지 않게 뱅글이나 롱 목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살려주시면 좋습니다.  뱃살이 유독 많은 분이라면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시는 것도 좋아요.

 

  

 

 
 

En's tip!

 

스트라이프 패턴은 선의 굵기, 간격 등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스트라이프의 간격이 좁을 수록 슬림해보이고 간격이 넓으면 다소 부해보일 수 있습니다. 간격이 넓은 스트라이프 패턴은 아무래도 빈 공간이 많아 몸이 부해보일 수 있으니 통통한 체형이라면 간격이 좁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트(TATE) 엔터식스 상봉점 Tel : 02-6224-6056

 

 

줄무늬의 굵기가 얇을수록 슬림해 보이고 굵을 수록 부해보이므로 곤돌라 스트라이프와 같은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은 마른 사람이 아니라면 피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만인이 사랑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조금만 신경써도 센스 있는 패션으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올 봄 나들이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함께 더욱 날씬하고 경쾌하게 즐겨 보는건 어떨까요?^^

 

테이트(TATE) 엔터식스 상봉점 Tel : 02-6224-6056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2014.06.11 22: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