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유니클로 옷 추천, 이 옷 없으면 간첩! 질은 물론 활용도 높은 아이템만 쏙쏙~ 골라 추천합니다!

 

유니클로 옷 추천, 이 옷 없으면 간첩! 활용도 높은 아이템만 쏙쏙~ 골라 추천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에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 장담하면서 시작할게요!^^ㅎㅎㅎ 오늘의 주제는 유니클로 옷 추천! 활용도가 높아 여기저기 입기 좋은 옷들로만 엄선해서 추천할거예요. 유니클로 수입 초창기때부터 지금까지 나름 유니클로 옷을 많이 입어 본 엔실장으로서,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을! 질 좋고 활용도 높은 유니클로 옷을 추천하겠습니다. 자 여러분 집중! 시작할게요^^

 

 

1. 히트텍

 

어제 퇴근길, 오늘 출근길 정말 추웠죠? 몇일전 기사를 보니 올 겨울은 예년보다 빨리 그리고 더 많이 추워질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가을이 왔나 했더니 벌써 겨울... 싫어요! 겨울을 준비할 때 제가 제일 먼저 꺼내는 옷이 있습니다. 바로 '히트텍'

 

 

 

히트텍은 '발열 내의' 라고 하여 인체가 내뿜는 수증기를 열 에너지로 바꿔 발열하는 원리로 만들어져 보온 효과가 우수한데요, 솔직히 너~무 따뜻해! 이정돈 아니에요. 하지만 히트텍을 입었을 때와 안입었을 때의 차이가 굉장히 크답니다! 입었을때 너~무 따뜻해는 아니지만 안입으면 너~무 추워요!! 어르신들이 내복을 챙겨입는 이유를 알게되는 그런 옷?ㅎㅎ 게다가 얇아서 어떤 옷에 입어도 티가 안나 겨울엔 저와 항상 한몸이 된답니다! 강추!!

 

 

 

2. 니트, 가디건

 

유니클로 니트, 가디건은 히트텍만큼이나 유명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죠~ 가격대비 질과 디자인 모두 우수한 옷! 디자인이 한치의 오차도 벗어나지 않은 기본 스타일이라 스키니진, 플레어 스커트, H라인 스커트, 코트, 셔츠, 레깅스 그 어떤 옷과도 잘어울리고 컬러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가격! 울, 알파카 등 다양한 소재의 가디건이 2~3만원대죠. 세일 시즌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구요. 캐시미어도 있는데 캐시미어까진 굳이 사지 않아요 울, 알파카도 부들부들 좋거든요 ㅎㅎㅎ 유니클로 니트, 가디건 올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3. 데님 셔츠

 

특별한 테크닉 없이 걸치는 것 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함을 선사하는 데님 셔츠! 유니클로 데님 셔츠는 군더더기 없이 디자인되고 컬러도 예쁘게 빠져서 제가 정말 좋아해요! 질도 나쁘지 않구요~ 특히 올해는 땡땡이 데님셔츠 정말 잘 입고 있어요! 왜 그런 옷 있잖아요 많은 옷들 중에서도 더 많이 입게 되는 그런 옷, 유니클로 데님셔츠가 딱 그래요. 뭔가 입을게 없을 때 구원 투수로 항상 등장하는 옷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하나 두면 진짜 유용한 데님셔츠 여름 빼고 다입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추천!!  

 

 

 

  

 

4. 번외(체크셔츠, 후리스)

 

체크셔츠는 아직 구매하진 않았는데 몇일전에 매장을 둘러보다보니 체크 간격이며 컬러, 촉감들이 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번외로 넣어 봤어요~ 이번 주말에 매장가서 다시 살펴보고 입어 보고 구매할 예정! (저 옷 되게 신중히 사거든요 ㅎㅎㅎ) 올 가을겨울 트렌드가 체크니까 더 잘 입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후리스도 구매하진 않았는데 주위에서 하도 괜찮다고 해서 번외에 넣어 봤어요 ㅎㅎ 얼마전에 세일도 했잖아요! 이게 후끈후끈 보온성 대박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입어본 사람들은 겨울에 이 옷만 찾는다고 ㅎㅎ 히트텍이랑 입으면 겨울 거뜬할듯? 디자인도 다양하구요! 가격은 말할 것도 없고~~~관심이 가는 아이템이라 위시 리스트에 넣어두었습니다.

 

 

 

 

외에도 패딩, 코트, 치마 다양한 아이템들 있지만 제가 보기엔...... 아직 부족해요.... 유니클로는 히트텍, 니트, 가디건, 데님셔츠가 진리!! 체크셔츠랑 후리스도 지인분들의 후기 만큼 제 맘에 쏙 들었으면 좋겠어요~^^ 뭐 제 의견이 정답은 아니지만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솔직하게 적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부디 유익한 포스팅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에 또 좋은 정보들고 찾아올게요~^^

 

 

 

 

 

"유니클로라고 다 같은 유니클로가 아니다,"

 

365일 연중 무휴! 재고 가득!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 사용은 물론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엔터식스 유니클로에서 알뜰하고 편~하게 쇼핑 즐기세요^^   

 

 

 

 

유니클로(UNIQLO) 엔터식스 왕십리점 Tel : 02-2200-6028

유니클로(UNIQLO)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Tel : 02-3424-1097

유니클로(UNIQLO)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Tel : 031-371-6810~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