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귀신 분장 이제 그만~ 스타일리쉬한 할로윈 데이 코디 추천!

 

귀신 분장 이제 그만~ 스타일리쉬한 할로윈 데이 코디 추천!  

 

 

10월 31일은 할로윈데이! 몇년전까지만해도 우리나라에서 할로윈 데이는 일부 젊은이들 사이에서만 축제로 인식 되어 큰 의미를 갖지 않는 날이었지만 점차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늘어나며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할로윈 파티 용품 또는 코스튬 의상 등이 반짝 특수를 누리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단 하루만을 위해 이렇게 의상을 구비할 수는 없는 노릇! 더군다나 우리나라에서 할로윈데이는 귀신 등 유령 코스튬 보다는 트렌디하고 대담한 패션 스타일이 강조되는 파티로 유행하고 있으니 귀신 분장은 이제 그만~ 오늘 엔실장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할로윈 데이 코디법 알아보아요! 지금 바로 고고!

 

 

 

 

할로윈데이엔 왜 귀신 복장을?

 

서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최대 축제 할로윈 데이는 죽음의 신 삼하인을 찬양하고 새해와 겨울을 맞는 축제로, 이 날 밤에는 죽은 사람들의 영혼이 그들의 집으로 돌아온다고 믿어 사람들은 귀신 복장을 하고 집안을 차갑게 만들어 죽은 자의 영혼이 들어오는 것을 막았다고 합니다, 바로 이 풍습이 할로윈 데이의 시작이 되었다고 해요. 때문에 귀신 복장을 하게 되었구요!  

 

 

 

 

앞서 살펴 본 할로윈데이의 전통에 따라 할로윈 데이 때에 귀신 복장을 코스프레 의상을 준비하거나 과장된 분장을 하는 것도 좋지만 컬러와 패션 소품,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더욱 실속있고 세련된 할로윈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2013 할로윈, 블랙과 버건디를 입어라!

 

올 가을겨울 유행 컬러 버건디와 가을겨울 스테디 컬러 블랙은 할로윈 데이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컬러입니다. 먼저, 올 가을겨울 가장 핫한 컬러인 버건디는 피를 연상시켜 할로윈 데이와 너무나 잘 어울리고 말이 필요없는 블랙은 유령, 드라큘라, 마녀 등 어둠을 좋아하는 귀신들이 즐겨 찾는 컬러죠!  

 

 

 

 

유니크한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할로윈데이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소품, 악세서리에는 정말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해골! 해골 무늬 스카프나 해골 장식 반지, 목걸이 등은 자체만으로도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하면 감각적인 할로윈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굳이 해골 무늬가 아니더라도 스터드 등 펑키한 느낌이 가미된 악세서리라면 할로윈 데이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이제 식상한 귀신 복장 대신 스타일리쉬한 할로윈 데이 의상으로 파티를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