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얼굴볼륨, 결혼전 볼륨업을 시켜주는 간단한 성형법

 

얼굴볼륨, 결혼전 볼륨업을 시켜주는 간단한 성형법

 


2013년도 벌써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쯤되면 주위에서 하나둘씩 결혼한다는 반가운 소식들을 들려주곤 하죠. 그렇지않아도 엔실장은 지난 주말, 지인 분의 결혼식을 다녀왔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도 두분의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결혼식은 신랑신부 모두에게 최고의 날이지만 신부가 눈에 띄는 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피부결이며 몸매, 얼굴선까지! 연예인 뺨치도록 예뻐져 (조금만 과장하자면) 내가 알던 사람이 맞는지 혼동될 정였답니다.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에 놀란적이 한두번이 아녜요! 그때마다 궁금하죠. 어떤 관리를 받은 걸까?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성형외과 엔닥터 윤희근 원장님과 결혼 전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시술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아요^^ 

 

 

 

 

압구정 윤희근성형외과전문의 윤희근원장입니다.

 

결혼식의 주인공이라고 한다면 단연 신부를 떠올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예비 신부로 거듭나기 위해 결혼전 볼륨업을 시켜줄 수 있는 간단한 성형법에 대해 나눠보겠습니다.

 

 

 

 

혼 전에 이마와 볼에 볼륨업을 위해 추천하는 성형방법

 

밋밋한 이마와 볼, 무턱 등을 교정하여 얼굴에 전반적인 입체감을 주는 것은 자가지방이식술이 좋습니다. 이식량에 따라 회복 기간을 단축시키고 자기 조직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줄 수가 있습니다. 꺼져보이는 미간이나, 눈밑 애교, 코옆 팔자 주름 등에는 부분적으로 필러를 사용하면 지방 채취 과정이 생략되기 때문에 좀 더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러는 어디까지나 인공물질이기 때문에 반드시 일정 기간 후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비교적 안전한 물질을 사용하고, 가능한한 소량의 주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부에게 어울리는 볼륨업 성형법

 

예비 신부는 최소한의 회복 기간이 관건이기 때문에 수술 범위가 작고 효과는 빠른 수술이 좋겠습니다. 이마와 볼, 팔자 주름, 무턱 등의 심하지 않은 함몰 부위에 부분적인 입체감을 주는데는 필러가 간단한 편이고, 전체적인 시술을 하는 경우에는 자가지방이식이 자연스럽고 안전합니다.

 

 

 

 

예비 신부 뿐 아니라 모든 환자에게서 더 좋은 것이 필러냐 지방이식이냐를 단순하게 가를 수는 없습니다. 환자 개개인의 상황과 요구에 맞고 의학적으로도 최선의 방법을 찾아나가는 데에 도움이 줄 수 있는 좋은 가이드가 더 중요합니다. 그런 길잡이로서 자격과 경험이 있는 성형외과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보형물을 이용한 이마의 수술은 환자 개개인의 이마 모양에 맞추어 본을 뜬 다음 그 본에 맞추어 이마 보형물을 제작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을 깎지는 않지만 4cm 정도 두피 절개가 필요합니다.

 

 

 

 

이마와 볼 성형의 회복기간

 

지방이식의 경우 개인의 체질과 이식하는 지방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이마와 볼 등 얼굴 전체의 1-2주 정도의 회복 기간을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양을 이식하면 회복 기간도 단축됩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이식하면 이론적으로 생착량도 늘어나지만 부기와 한동안의 어색함이 뒤따르게 됩니다. 결혼을 앞 둔 상황에서는 큰 전후 변화를 목표로 하는 것은 무리가 있으니 이식량은 최소로하고 대신 추가적인 이식 횟수를 좀 더 늘리는 것을 권하겠습니다. 이마의 보형물 수술은 회복 기간이 다소 길어서 대개 2주 정도는 필요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수술 후에는 기본적으로 예방적 항생제와 소염제를 3~5일 정도 처방하기 때문에 예비 신부라면 수술 전에 꼭 임신의 가능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