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피부과전문의가 말하는 스컬트라로 동안만들고 바캉스 헤어 스타일 자신있게 연출하자!

 

 

피부과전문의가 말하는 스컬트라로 동안만들고 바캉스 헤어 스타일 자신있게 연출하자!

 

 

많은 분들이 바캉스를 대비하는 장소나 준비물 등 웬만한 것들은 준비를 마쳤을 텐데요. 패션이나 메이크업 등까지도 세세하게 신경을 쓰지만 헤어스타일은 무심히 넘기기 쉽습니다. 헤어스타일도 하나의 패션! 바캉스 헤어스타일에도 T.P.O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장소에 따라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조트에서 롱 드레스와 함께 어울리는 청순한 롱 히피스타일과 산이나 계곡에서 어울리는 발랄한 하이 포니테일을 비교해보았는데요. 그 결과는 하이 포니테일의 우승이었습니다!

 

  

아무리 섹시한 비키니와 화려한 바캉스 룩으로 멋을 냈더라도 헤어 스타일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오히려 꼴불견이 되기 쉽답니다. 그렇다고 헝클어진 머리 때문에 매번 모자를 눌러 쓰거나 고무줄로 묶을 수 있는 우리들이 아니잖아요!? 포니테일 머리의 가장 큰 장점이 깔끔하면서도 시원해 보인다는 건데요. 높게 묶으면 발랄해 보이고 낮게 묶으면 여성스럽고 무궁무진한 연출이 가능한 롱 포니테일 머리! 지금부터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바캉스 헤어 스타일]에 대한 더 자세한 포스팅은 이곳에서 ▶ http://blog.enter6.co.kr/520


 

 

하지만 이런 포니 테일 머리는 얼굴이 드러나 얼굴형에 컴플렉스를 가지신 분들은 쉽게 도전하지 못한다는 점이 아쉬운데요, 이젠 걱정 그만! 여러분의 얼굴형 고민을 말끔히 씻어줄 시술이 있답니다. 바로, 모난 얼굴형을 부드럽게 채워주는 동안 시술법 스컬트라! 피부 전문의가 말하는 스컬트라란 무엇일까요? 피부 엔닥터 조은아 원장님과 함께 알아보아요 ^ ^

 

 

 

 

 

 

안녕하세요 벧엘피부과 조은아 원장입니다.

 

미인의 기준이 좋은 피부, 특히 ‘동안’이 중요한 기준이 되면서, 피부과를 찾는 많은 분들이 좋은 피부와 함께 어려보이는 느낌을 되찾고 싶어합니다. 매끄럽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는 아름답기도 하지만 건강한 피부의 지표이기도 하지요. 그러나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일상 생활의 지장을 받는 치료는 부담스럽기도 하고 갑작스러운 변화는 부자연스럽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피부과전문의의 입장에서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동안 얼굴을 유도하는 스컬트라 시술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컬트라 효과 누가 잘 받을까

 

스컬트라 재생시술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주사용 PLLA를 볼륨이 감소된 부위에 주사로 주입하는 시술입니다. 시술 후 약 6주에 걸쳐 콜라겐이 재생되어 서서히 볼륨과 탄력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재생시술로서, 특히 얼굴의 볼륨이 감소하고 탄력이 떨어져 늘어지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볼살이 없어 꺼지고 밋밋한 얼굴로 보이거나, 퀭해보이는 인상, 팔자가 두드러지는 경우, 관자 부위나 광대 부위 윤곽이 두드러져서 강해보이는 인상으로 고민하는 경우 등 여러 다양한 경우 스컬트라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스컬트라 어떤 효과 있을까

 

 

1. 볼륨 증가와 함께 리프팅 효과를 같이 보입니다.

 

2. 한 부위를 집중해서 볼륨을 만들기보다는 전체적인 페이스라인 교정 효과가 있습니다.

 

3.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차오르는 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동안을 유도해갑니다.

 

4. 모공 개선, 피부결과 피부톤 개선의 효과가 있어 얼굴 전반의 항노화 효과를 보입니다.

 

 

 

 

 

잠깐! 이런 경우 스컬트라는 비추천!

 

스컬트라치료는 볼륨 감소로 고민하시는 분들, 특히 탄력 감소가 함께 있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다른 치료와의 복합 치료 혹은 우선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단, 장기적으로는 수개월의 긴 재생 기간을 요하는 치료로 시술 후 즉각적인 변화를 원하거나, 재생 기간 동안 효과에 중요한 요소인 적절한 영양 공급이 어려운 경우, 예를 들어 다이어트 중이거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등에서는 다른 치료로 대체하거나 복합 치료를 시행해야 합니다.

 

 

 

 

동안만들기 좋은 스컬트라 시술 횟수 와 간격

 

스컬트라는 기본적으로 4~6주 간격으로 3회의 시술을 시행하며, 현재의 볼륨 상태를 비롯한 피부 상태 및 치료 반응에 따라 횟수를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컬트라 시술 후 주의사항 있을까

 

현재까지 알려진 부작용은 스컬트라를 제한된 부위에 고농도로 과다량 주입시 PLLA성분이 뭉쳐 작은 결절의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결절은 대개 손으로 만졌을 때만 느껴지는 미세 결절로, 겉으로는 그리 두드러지지 않으며, 결졀이 생겼다 하더라도 2-6개월 안에 서서히 용해되어 없어집니다. 이의 예방을 위해 시술 직후 5일동안 하루 5회 매 5분씩 시술부위를 고르게 맛사지 하여 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시술받으실 때 충분히 주의사항으로 익히게 되지만, 시술 방법도 중요하므로 스컬트라 시술의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의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