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Health

칙칙한 피부 No! 태양아래 당당히 빛나는 피부 Yes!

 


자외선 차단 3종 세트 모자, 선글라스, 양산 :)

  

 

요즘 장마철이죠~ 여러분 장마철 자외선 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비구름 잔뜩 끼었는데 왠 자외선 관리냐구요? 여러분, 장마철이라고 방심하시면 안돼요. 비 온 후엔 자외선 지수가 굉장히 높아진답니다. 자외선이 깨끗한 공기 층을 그대로 뚫고 나와 평소보다 지수가 더 높아지는 것이죠. 그러니 장마철이라고 방심은 금물! 오늘은 자외선 차단 아이템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태양을 즐기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 '모자와 선글라스 그리고 양산' 입니다.

 

 

 

자세한 포스팅은 이 곳에서 ▶ http://blog.enter6.co.kr/507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패션 아이템들, 잘보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자외선에 대한 벧엘 피부과 조은아 원장님의 의견을 들어볼까 합니다. 태양 아래 빛나는 피부를 위한 뷰티 전문의 벧엘 피부과 조은아 원장님의 이야기, 함께 들어 보아요 ^^

 

 

 

안녕하세요 피부 엔닥터 벧엘피부과 조은아 원장입니다.

 

빛나는 여름철, 햇빛을 마냥 즐기고 싶지만, 하나둘 들어가는 잡티, 기미, 또한 어느새 눈에 띄는 잔주름에 늘어지는 모공까지, 유달리 햇빛아래 눈에 띄는 칙칙한 피부. 이 좋은 날, 화사한 햇살 아래서도 탄력있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의 주인공이 되는 방법은 없을까요?

 

 

 

과다한 햇빛노출은 피부노화로의 지름길

 

햇빛 노출은 잡티, 기미, 색소 침착뿐 아니라, 건조함, 주름, 탄력 저하 등을 유발합니다. 특히 요즘같이 햇빛량이 늘어나고 야외 외출이 잦아지는 시즌에는 거칠고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가 더욱 눈에 띄기 마련이에요.

 

 

 

 

좋아보이는 피부는 어떤 피부일까?

 

좋은 피부는 촉촉하고 환하며 탱탱한 얼굴, 즉, 적절한 수분 관리와 색소 관리, 탄력 관리, 3 요소가 갖춰질 때이며, 어려보이고, 건강하며, 밝고 화사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적절한 피부과 치료와 관리는 ‘좋은 피부’를 가꾸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봄철-초여름 시즌은 야외 외출도 많아지고 각종 모임, 행사 등으로 피부 증상의 관리와 치료에 대한 필요성은 많이 느끼게 되는 반면 별도의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효과는 극대화 하되,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시술 전후 변화가 부자연스럽지 않은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거칠어지고 칙칙한 피부, 건조함, 잔주름,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시술 추천

  

 

 

1. 피부가 하염없이 늘어질때

 

탄력 저하가 되면, 눈 주위의 잔주름이 눈에 띄고 볼살은 쳐지며 팔자가 뚜렷해지며 턱이 늘어지는 등의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이럴 때에는 볼륨을 채움과 동시에 탄력을 증가시키는 치료가 필요한데, 스컬트라, V라인 리프트, 임페리움 트리악 등을 이용해 볼륨리프팅을 진행하면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피부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2.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때

 

건조함과 색소 침착, 미세한 잔주름 등으로 피부톤이 어둡게 보이고 화장이 들떠보일 때에는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PRP,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하이드로리프팅, 백옥주사를 이용한 화이트닝을 이용하여 피부 개선을 호전시킵니다.

 

 

 

  

3. 겨땀, 손땀, 발땀으로 고민일때

 

겨드랑이나 손발바닥 땀은 옷이 젖고 냄새가 나거나 접촉이 꺼려지는 등 여간 신경쓰이는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는 더블 보톡스 땀주사를 통해 산뜻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엔실장과 엔닥터 벧엘 피부과 조은아 원장님의 자외선 이야기, 잘 들으셨나요? 다음주에도 여러분에 도움이 되는 알찬 소식 들고 찾아 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