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대한민국 SNS 대상’ 엔터식스에게 당신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주세요!

 

 

‘대한민국 SNS 대상’ 엔터식스에게 당신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에요. 지금 고객과 소통하며 SNS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공공기관을 뽑는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온라인 홍보 부문의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2011년 제정된 대회로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어요!

 

 

 

 

 

 

대한민국 SNS 대상’은 언론사 헤럴드 경제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대회로 수상자는 1차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 2차 SNS 사용자 대상 온라인 투표를 거쳐 공정하게 선정됩니다. 1차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과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2차 SNS 사용자 대상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는데요,

 

 

 

 

 

 

 

엔터식스가 당당히 1차 관문을 통과했답니다! 짝짝짝

 

 

 

자, 이제 여러분의 힘이 필요해요~ 다양한 이벤트와 이야기로 여러분과 소통해 온 엔터식스의 SNS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엔터식스에겐 큰 힘이 됩니다! 참여 방법이 궁금하시다고요? 지금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참여 방법 >

 

 

 

http://snsawards.com/sns/vote201302/12522 ← 클릭 후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사이트의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 가입을 클릭하여 대한민국 SNS 대상 사이트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바로 로그인!

 

 

 

기업부문 엔터식스 확인 후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 주시면 투표 완료!

 

 

 

그리고,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엔터식스의 스페셜 이벤트!

 

 

"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강풀의 '순정만화' 연극티켓을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on.fb.me/1dpB4pB 

 

 

 

 

 

 

 

 

 

어때요, 쉽죠~? 이런게 바로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거 아니겠어요~??ㅎㅎㅎㅎ

 

현재 진행 중인 '대한민국 SNS 대상' 온라인 투표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니 잊지마시고 한표 꼭!! 엔터식스에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