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주 10kg??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 화제!

 

 

2주 10kg??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 화제!

 

 

여러분,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 아시나요?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는 살을 빼면서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변비해소는 물론, 모발 건강, 피부 미용에도 좋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얼마 전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정씨가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 식단으로 3개월 만에 44kg을 감량했다며 한 방송에 출연해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혜정씨는 저지방 우유에 검은콩/검정콩  가루 5숟가락을 섞은 검은콩/검정콩  라떼, 샐러드 위에 검은콩/검정콩  가루를 뿌린 검은콩/검정콩  샐러드 등 검은콩 다이어트 식단으로 3개월 만에 44㎏을 감량, 현재 54kg으로 전성기 때의 몸매를 되찾았다고 밝혔답니다.

 

 

 

 

검은콩/검정콩, 도대체 어떤 식품이기에 이런 효과가 나는 것일까요? 검은콩/검정콩 은 칼로리가 낮은 대표적인 식품으로 단백질이 40%나 될 만큼 풍부하고 항암효과가 뛰어난 불포화지방산도 많이 함유돼 있습니다.

 

 

 

 

아침에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검정콩 을 먹으면 하루 식사량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는데요, 하루 식사량이 줄어들면 칼로리도 그만큼 적게 섭취하게 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검은콩/검정콩 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해소에도 그만이죠!

 

 

 

 

검은콩/검정콩  껍질에는 사과의 두 배에 달하는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가 들어있어 변비 예방 및 숙변 제거에 좋고 검은콩/검정콩에는 열을 낮춰주는 효능도 있어 여드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비타민E가 풍부해 기미를 방지해주며 안토시아닌 성분이 콜라겐의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줍니다.

 

 

 

 

하지만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도 많이 섭취하면 몸에 무리가 따르겠죠? 콩은 인의 함량이 높아 신장병 환자가 콩을 많이 먹으면 콩팥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너무 많은 양의 검은콩/검정콩 섭취는 피하시고 요오드 성분이 들어있는 김, 미역, 파래 등 해조류와 함께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균형잡힌 검은콩 다이어트/검정콩 다이어트로 올 여름 당당하게 맞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