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식스 플레이어(6-PLAYER) 6기 모집

 

 

2013-06-03 뉴스와이어

 

 

 

엔터테인먼트 쇼핑 전문기업인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참신하고 감각적인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식스 플레이어(6-Player) 6기를 모집한다.

 

 

엔터식스 6-Player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로 지난 2010 1기를 발족한 후 5기까지 높은 경쟁률 속에 역량이 뛰어난 대학생들이 선발되어 활동하였다.

 

 

 

 

 

 

엔터식스 6-Player 6기는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6 3일부터 6 16일까지 14일 간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및 그룹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선발된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6기는 7 2()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또한 마케팅, 광고 제작, 블로그 포스팅, 바이럴 등 각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울러, 엔터식스 6-Player로 활동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 상금이 수여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은 대학생들이 패션 유통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패션 유통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엔터식스 또한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6 3일부터 7 2일까지 한 달 동안 스마트폰 전자 지갑인 스마트월렛을 통해 엔터식스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1잔과 포인트 2000점을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60310281174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