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32일간 여름 정기 세일 실시

 

 

2013-06-28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6월 28일(금)부터 7월 29일(월)까지 32일간 전 점에서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장기 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심리와 비수기인 여름철을 대비해 통상 14일 가량 진행했던 세일을 한 달로 늘려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별 여름 상품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 할인율을 더욱 높여 고객들이 보다 알차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먼저, 주말 구매 고객 중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에게 금액에 따라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삼성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특히, 여름과 휴가 시즌을 맞아 방문 고객 모두에게 부채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 USB 선풍기, 아이스 쿨백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100개를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LAP, 잇미샤, 매긴, 제시뉴욕,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 인기 여성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며 지이크 파렌하이트, 킨록 등 남성 정장 브랜드에서는 여름 정장 및 재킷 세일을 실시한다. 또한 베이직 하우스 균일가전을 실시하여 전품목 5,000원 ․ 7,000원 ․ 10,000원 등 특가에 판매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블랙야크, 아이더, 코오롱 스포츠, K2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캠핑용품 제안전을 진행하며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넥스트맘’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출산 및 수입용품 30%, 마더 후드티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나이키․나이키 키즈 단독대전을 통해 40% 세일이 진행되며, 아레나, 레노마 등이 참여하는 수영복․수영용품 특집전을 실시하여 전품목을 80~60%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리바이스, 미니힐 단독 창고 개방전을 실시하여 티셔츠, 원피스, 청바지 등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스케쳐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특가전을 통해 인기 슈즈 등 스포츠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마이클 코어스, 디젤, 빅토리아 시크릿,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나이키 골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골프 및 스포츠 의류 멀티샵 '온브랜드' 신규 오픈 기념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또 화장품 브랜드 ‘미즈온’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베스트 아이템 전품목 9,900원’ ‘럭키백 9,900원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펼친다.

 

코엑스점에서는 단독 기획전을 통해 크록스, 나일론 핑크, CK 언더웨어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CK진, 버커루, 게스진, 리바이스, 와우룩츠 등 진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70% 할인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여름 정기세일은 장기 소비침체로 인한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기간과 물량을 역대 최대로 늘렸다.”며 “여름 휴가철과 시기적으로 맞닿아 있는 만큼 다양한 특별 할인행사 및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모바일 바코드 결제 시스템 ‘바통’을 오픈하고 신규 및 기존 가입자에게 엔터식스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본 쿠폰의 증정 기간은 6월 28일 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엔터식스 전 점에서 8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6281118108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