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여름인기상품 세일·특가전 '뉴 썸머 페스티벌' 진행

 

2013-05-3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10일간 전 점에서 '뉴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여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여름 상품 할인전과 사은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BC카드 결제고객에게 추가로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삼성카드와 BC카드 결제시 2~5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엔터식스가 제작 지원하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엔터식스 자막광고를 찍어오는 고객에게 캐릭터 필통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아레나 엘르의 수영복 대전과 리스트, 케네스레이디, 더아이잗 등의 원피스를 4만9000원부터 판매하며 캐주얼, 진캐주얼, 슈즈 등의 다양한 특가전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LG패션 패밀리 그룹전의 최대 70% 세일과 나이키, 아디다스의 여름 상품 및 로엠, 플라스틱아일랜드 등의 여름인기상품과 게스진, 버커루진의 진캐주얼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6월 6일부터 9일까지는 1층 광장에서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하여 약 26개의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국가유공자 및 순국선열 유족께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리복 여름상품 특가전 및 수영복 특가전 그리고 데코 여성 5대 브랜드 초특가전 및 무크 제화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로우알파인, 에코로바의 캠핑텐트 특가전과 에이글, 와일드 로즈의 아웃도어 브랜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점에서는 지크 파렌하이트 정장을 99,000원에 판매하는 특가전을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을 대비하여 다양한 여름인기상품 세일 및 특가전을 통해 여름 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여름 상품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5월 31일부터 6월 20일까지 '최고의 바캉스 패션을 뽑아주세요'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실시, 4가지 바캉스룩에 투표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선택한 바캉스 패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3053109481252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