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3. 5. 8. 08:30

 

최고다 이순신 손태영 패션 스타일 분석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혜신’ 역을 맡은 손태영 씨의 스타일이 화제입니다. 권상우 씨와의 결혼 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손태영 씨 이지만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연기면 연기, 패션이면 패션 모두 사랑 받고 있답니다. 단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최고다 이순신' 손태영씨의 엄친딸 패션,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최고다 이순신에서 손태영 씨는 이순신(아이유)의 큰 언니이자 미모와 재능, 조신한 성격까지 부모님이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춘 자랑스런 첫째 딸 이혜신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극 중 패션도 이와 맞게 단아한 스타일로 연출한답니다. 특히, 요즘 최고다 이순신에서 손태영 씨는 계절감을 반영하여 화사한 봄 패션을 자주 선보이고 있어요. 

 

 

 

 

이 때에도 강약을 조절하여 안정적이고 단아한 패션 스타일을 고수 한답니다. 컬러감이 있는 옷을 입을 때에는 기본 스타일 또는 디테일이 많지 않은 옷들을 선택해 컬러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화이트 등 모노톤의 컬러와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주죠.

 

 

 

 

단아함을 연출하기 위해 최고다 이순신 속 손태영 씨는 화이트 셔츠를 자주 활용하는데요. 7부 소매의 화이트 셔츠에 요즘 유행중인 풀스커트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손태영 씨! 최고다 이순신에서 손태영씨는 따뜻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따뜻한 베이지 스커트에 화이트 셔츠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누구나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는 화이트 셔츠는 심플하기 때문에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각양각색의 느낌을 낼 수 있는데요.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활동적인 룩을, 손태영처럼 풀 스커트에 코디하면 화사하고 단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늘씬한 몸매로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코트까지 무난히 소화해내는 손태영 씨, 엔실장도 한 번 따라해 보고 싶네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금나와라 뚝딱 한지혜 스타일 http://blog.enter6.co.kr/909

연예인들의 봄 패션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77

‘내 연애의 모든 것’ 이민정 패션 http://blog.enter6.co.kr/886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0)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78)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