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벚꽃축제, 연인과 함께 할 계획이라면 커플룩 패션으로 스타일리쉬한 커플이 되어보자!

 

 

벚꽃축제, 연인과 함께 할 계획이라면 커플룩 패션으로 스타일리쉬한 커플이 되어보자!


 

 

이제 슬슬 각지에서 꽃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진해에서는 이미 군항제가 진행중이죠! 서울에서는 조금만 지나면 벚꽃이 만개하는 절경을 보실 수 가 있을 텐데요. 누구와 함께 벚꽃놀이를 즐기실 예정이신가요? 친구, 가족 등 많지만 아무래도 이런 꽃 축제는 연인과 함께 하는 분들이 가장 많으실라고 생각해요. 연인과 함께 하는 벚꽃놀이! 사진도 찍을 건데 이왕이면 예쁘고, 멋있게 즐기는 것이 좋겠죠? 이럴 때, 둘만의 커플룩으로 패션 지수를 높이는 것은 어떨까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벚꽃놀이 커플룩 스타일 함께 보시죠!

 

 

 

 

 

엔실장이 추천하는 봄소풍(벚꽃축제) 커플룩! 같은 듯 다르게!

 

 

한때는 디자인은 물론 색상까지 통일한 '커플티'가 커플룩의 정석이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요즘 이런 노골적인 커플룩을 입으면 촌스러운 커플로 낙인 찍히기 십상. 스타일 좀 아는 연인이 되고 싶다면 컬러 또는 스타일만을 통일해 다른 듯 같은 무심한 스타일의 커플룩을 연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레드&화이트 컬러로 전체적인 통일감 선사,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지만 컬러의 통일로 세련된 커플룩 완성

 

 

 

 

 

▲ 카키 컬러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스타일의 커플룩 완성

 

 

 

 

 

▲ 동일한 프린트의 의상을 선택해 센스있는 커플룩 완성, 전혀 다른 디자인의 의상, 같은 프린트가 포인트!

 

  

 

 

 

▲ (좌) 스트라이프와 네이비 컬러를 이용한 커플룩, 마린룩 스타일의 캐주얼 커플룩 완성. (우)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를 믹스매치해 같은 듯 다른 커플룩 완성. 

 

 

 

 

 

▲ 남성의 정장(의상)과 여성의 선글라스(악세서리) 간 컬러 통일로 센스있는 커플룩 완성!

 

 

 

 

 

 

▲ 커플 모자로 커플 분위기 물씬~ 이때에도 패턴과 컬러 등은 다르게 고른 것을 볼 수 있죠.

 

 

 

 

 

 

 

 

엔실장이 추천하는 같은 듯 다른 커플룩! 어렵지 않죠? 올 봄 벚꽃축제 최고의 커플이 되고 싶으시다면 도전해보세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다양한 청 아이템으로 상큼발랄 봄처녀가 되어보자!  http://blog.enter6.co.kr/844

남자 봄 셔츠 트렌드 http://blog.enter6.co.kr/854

나에게 맞는 봄 스카프는 어떤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4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