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A] 화이트 데이 선물 뭐가 좋을까? 여자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 1위는?

3.14일!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화이트 데이는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날인데요, 요즘엔 사탕을 주는 날이라는 개념보다는 남성이 여성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날로 많이 바뀌는 추세, 때문에 센스 있는 남자친구들은, 먹으면 사라지는 사탕보다는 오래 간직하며 추억할 수 있는 것들을 선물하는 것이 보통이 되어버렸답니다. 여자친구들도 그것을 바라구요. 오죽하면 여자들이 화이트데이날 받고 싶지 않은 선물 1위가 '사탕' 이겠어요~ 이런거 저런거 다 생각하다 화이트 데이 선물 못하실까 걱정이시라구요? 걱정마세요! 엔실장이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릴게요~^^

 

 

 

    그녀와 항상 함께할 주얼리를 선물하라!    

주얼리는 매일 착용하면서 그녀의 일상을 함께할 수 있어 화이트 데이 선물로 제격! 그리고 주얼리는 본인이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사랑하는 사람이 선물해줬을 때 그 가치를 더하기 때문에 화이트 데이처럼 특별한 날 선물로 탁월한 아이템입니다. 특히, 특별한 날 남자친구로 부터 선물 받고 싶은 아이템 1위에 '주얼리'가 꼽히면서 화이트 데이 등 커플들의 기념일 선물로 공식 인증 되었답니다. 

 

 

  

 

  귀걸이    

주얼리 중에서도 여성들이 가장 자주 착용하는 귀걸이는 얼굴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해 얼굴형을 보정해줄 뿐만 아니라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줘 여성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때문에  화이트데이에 내 여자친구를 빛내 줄 아이템으로 제격이죠! 요즘엔 링 귀걸이 등 아래로 축~ 늘어지는 귀걸이는 많이 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너무 화려한 것 보다는 귀에 딱 달라붙는 스터드 스타일의 귀걸이를 선물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구요. 

 

  

클래식한 스타일의 여성분이라면 위의 디자인으로,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여성분이라면 아래 디자인으로 선물하시면 되겠습니다. 둘 다 너무 예쁘죠?

  

 로이드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강변 테크노마트점 >

 

 

  목걸이   

여리여리한 목걸이로 여심을 자극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장미 모양의 팬턴트가 돋보이는 목걸이는 목선을 더욱 여성스럽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어 평소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여자 분께 선물해주시면 좋습니다. 빨리 시들어버리는 장미보다 오래도록 빛나는 장미 목걸이를 선물로 주시는 것이 훨씬 좋죠~^^ 

  

  

 

이니셜 목걸이 또한 화이트 데이 선물로 굿! 사랑을 의미하는 LOVE를 하셔도, 각 자의 이니셜을 하셔도, 둘만의 특별한 이니셜을 하셔도 좋으니 로맨틱한 기념일 선물로 안성맞춤 입니다. 주얼리의 색상은 여자친구 분의 피부톤을 고려해 고르시는 것이 좋은데요. 여자친구가 웜톤이라면 골드 계열을, 쿨톤이라면 실버계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여자친구의 피부톤을 어떻게 아냐구요? 자, 여자친구분에게 재밌는 테스트 있다고 하면서 이거 한 번 같이 해보세요. 단번에 아실 수 있어요. 내 피부에 맞는 색깔 찾기! (http://blog.enter6.co.kr/506)

  

 

 

 

 

  커플링   

귀걸이, 목걸이 등 여자친구를 빛내주는 아이템도 좋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죠~ 서로를 하나로 연결시켜주는 커플링만큼 좋은 선물도 없을 듯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커플링을 선택해야 할까요.

 

2013년에는 심플한 커플링이 대세! 이런 심플한 커플링은 오래두고 봐도 질리지 않아 기념 반지 디자인으로 아주 좋답니다. 한때는 예물만큼이나 두껍고 화려한 커플링이 유행을 이끌었었죠. 이제 그런 디자인은 NO!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전체적인 실루엣은 심플한 것으로 고르되 디테일은 고급스럽게, 또한 완전히 같은 디자인보다는 남성용과 비교했을 때 여성용이 조금 더 화려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끈한 라운드 디자인은 기본중의 기본인 스타일로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중 하나이니 평소 베이직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커플이라면 이런 스타일도 좋을 것 같네요. ^^

 

 

 

 

 

▼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