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스타일리쉬한 그 여자의 필살기 아이템 야상 점퍼, 야상 자켓 코디법은?

 

스타일리쉬한 그 여자의 필살기 아이템 야상 점퍼, 야상 자켓 코디법은?

 

 

간절기에 유독 사랑받는 아이템 '야상' 지난 주부터 날씨가 조금씩 포근해지면서 이제 정말 야상 입기에 좋은 봄이 오고 있구나 라고 많이들 느끼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봄, 가을 등 간절기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야상은 본래 야전상의라 불리는 군용 점퍼로 카키색 또는 '카모플라주(Camouflage)' 문양이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간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특징인 야상은 편안하고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패셔니스타들 뿐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런 야상은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자칫 초췌하고 후질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단점을 갖고 있어요. 때문에 좀 더 세심한 스타일링이 필요한 아이템이죠. 패션에 관심 있다면 꼭 갖춰야 할 필수 아이템 야상. 어떤 스타일로 연출해야 좋을지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야상 + 꽃무늬

 

매니쉬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야상과 여성스러운 요소가 가미된 의상의 믹스 앤 매치는 의외로 찰떡궁합. 특히 여성스러움의 극치인 플라워 패턴과 남성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야상의 조합은 트랜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조합이랍니다. 플라워 패턴의 여성스러움과 야상의 남성스러움이 믹스되어 감각있는 코디가 완성되죠. 

 

 

  

 

야상 + 스트라이프

 

빈티지룩을 연출해주는 잇 아이템 야상은 깔끔한 스트라이프와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사실, 스트라이프는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 하나 두면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는 패턴. 특히 스트라이프는 함께 착용하는 아이템의 느낌을 잘 살려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잃지 않게 해주어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의 스테디 셀러로 사랑받고 있답니다.  

 

 

 

 

다양해지는 야상 디자인!

 

앞에 소개해드렸던 것 처럼 야상은 여러 아이템과 조화를 이루어 빈티지하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부각 시킵니다. 또한 군 아이템이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점점 더 사랑받는 야상은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한 디자인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특히 컬러나 스터드 등 디테일이 추가된 아이템은 베이직한 야상의 밋밋한 느낌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보다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야상입고 올 봄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세요^^

 

  

 

 

 

 코데즈컴바인(codes combin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Tel : 2200-6063

코데즈컴바인(codes combine) 엔터식스 상봉점 Tel : 02-6224-604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