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남자 졸업식 패션 코디, 남자 정장 추천] 훈남들의 졸업식 스타일링 비법 대공개!

 

   [남자 졸업식 패션 코디, 남자 정장 추천] 훈남들의 졸업식 스타일링 비법 대공개!  

 

졸업 시즌을 맞아 엔실장이 전해드리는 졸업식 패션 코디법! 오늘은 그 두번째로 남자분들의 졸업식 패션 코디법에 대해 전해드리려합니다. 남성들의 경우 여성들과는 달리 캐주얼과 정장의 개념이 뚜렷하기 때문에 졸업식을 앞두고 입사, 면접 등에 필요한 정장을 구입하는 케이스가 일반적입니다. 그럼 어떤 정장을 선택해야 하냐고요? 엔실장이 팁을 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졸업식 정장은 졸업을 기점으로 정장을 입을 기회가 잦아지는 것을 염두해 실용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정장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개성이 강한 스타일 보다는 무난하면서도 오래 입을 있는 스타일의 정장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죠.

 

 

 

 

남자 졸업식 정장으로 무난한 컬러는 역시 블랙, 그레이, 네이비. 블랙 컬러의 정장은 기본적인 컬러로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며 슬림하게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엔 스타일리쉬한 컬러로 자리 잡으면서 많은 연예인들이 공식석상에서 즐겨 입고 있죠. 또한 네이비 컬러는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주는 컬러로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블랙 컬러의 다소 권위적인 이미지가 싫다면 네이비 컬러를 선택해 보다 친근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 네이비 등 어두운 계열의 정장은 가장 무난한 컬러인 만큼 자칫 밋밋한 스타일로 연출되기 쉬운 컬러입니다. 때문에 블랙, 네이비 컬러의 정장을 착용하실 때에는 화이트는 기본, 블루, 핑크 등 밝은 계열의 셔츠 또는 타이와 함께 코디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체크, 도트 등 패턴이 가미된 셔츠 또는 타이를 매치하면 캐주얼해 보이면서도 개성있는 이미지를 연출해주어 어두운 컬러의 딱딱한 느낌을 보완해준답니다.

 

 

 

 

그레이 컬러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상케합니다. 또한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개인의 피부색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컬러죠. 하지만 그레이 컬러는 자칫 나이들어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때문에 민무늬의 그레이 정장보다는 원단의 결이 살아있거나 패턴 등이 들어간 정장을 선택하셔야 더욱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지이크파렌하이트(SIEG FAHRENHEIT) 강변 테크노마트점

지이크파렌하이트(SIEGFAHRENHEIT) 동탄메타폴리스점

지이크파렌하이트(SIEGFAHRENHEIT) 왕십리역점

 

 

요즘에는 재킷의 카라에 포인트가 들어간 정장이 자주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이런 디자인의 정장은 재킷 하나 만으로도 간편하게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졸업을 앞둔 남성분들, 귀찮다고 아무거나 입으시면 안됩니다! 멋진 정장 쫙~~ 빼 입고 졸업식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자구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졸업식 옷차림 추천> http://blog.enter6.co.kr/808

 <졸업 선물 추천> http://blog.enter6.co.kr/8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