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2013 S/S 트렌드 미리보기] 2013 봄/여름 트렌드 메이크업편

 

 

 

2013 S/S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내추럴(NATURAL)]

 

 

2013년 S/S 메이크업 트렌드는 내추럴(NATURAL)입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윤기나는 피부와 본래의 이목구비를 최대한 살려주는 것이 이번 시즌 메이크업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죠. 지난 시즌까지 무결점의 윤광 메이크업이 유행 했다면 이번 2013년 S/S 시즌에는 피부 잡티가 고스란히 보일 정도의 투명 메이크업이 여심을 사로 잡겠습니다.

 

 

 


 

 

 어느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러한 이번 2013 S/S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두고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2013년 S/S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아름다운 단순함 그 자체”

 

그만큼 2013 S/S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투명에 가까울 만큼 깨끗하고 내추럴한 피부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여기에 러블리한 핑크, 코랄, 에메랄드 그린 등 부드럽고 은은한 파스텔 컬러가 더해져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주도하겠습니다.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크림 타입 컬러 제품을 경계선 없이 펴바르는 단계가 중요한데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위해서는 파우더 보다는 파운데이션만을 이용하여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베이스를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위에 파스텔 쉐도우로 눈에 음영을 주고 보다 오렌지, 레드 등 강렬한 컬러감의 립컬러를 바르면 올 봄 트렌드 메이크업 완성.

  

 

 

 

이와 함께 2013 S/S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 '내추럴(NATURAL)'에서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눈썹입니다. 눈썹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부분인데요, 올 시즌에는 자신이 갖고 있는 눈썹 그대로를 잘 살려 메이크업하는 것이 포인트! 메이크업 시 눈썹을 그린다기 보다는 눈썹 결이나 컬러 정도를 정리하는 식으로 메이크업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13 S/S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는 [내추럴(NATURAL)] 잊지 마세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2013 봄/여름 트렌드 의상편> http://blog.enter6.co.kr/778

<2013 봄/여름 트렌드 BAG(가방)편> http://blog.enter6.co.kr/78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