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Item_ 레오파드 하이힐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2일 섹시해지는 금요일


우울했던 한 주 였죠? 여러분은 어떤 한 주 셨어요? 저는 날씨도 꼭 영국 날씨 같지 않았나요? 익히 들었던 것처럼 안개도 많이 끼고 겨울 비도 내리고 해서 그런지 다른 주보다 훨씬 가라앉았던 한 주 같아요. 컨디션도 별로 였던 지라 더욱 썩 좋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요. 내일 마무리 잘해서! 주말엔 파이팅 해야겠죠? 내일은 날씨가 흐리긴 하지만 비는 내리지 않는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비와서 못 신었던 하이힐을 꺼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자들에게 가장 포기할 수 없는 아이템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단연 1위로 아마도 하이힐이 뽑힐테죠? 남자분들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키높이 깔창을 포기할 수 없다면! 여자분들은 하이힐을 포기할 수가 없죠. 월등히 커지는 키와 각선미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시도 하니까요. 다리가 길어보이게 해줘서 8등신을 만들어주는 일등 공신 하이힐. 내일은 게스슈즈의 하이힐로 더욱 섹시 해지세요.

사실 게스 슈즈의 하이힐을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굽이 상당하거든요, 게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힐의 높이는 대략 10cm이상이라고 생각하시는 게 편하실 정도로 킬힐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각선미를 살려주지만 자주 신었던 분이 아니시라면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처음 힐을 사시는 분이라면 매장 직원에게 꼭 구두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지 물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발 건강을 지키는 방법입니다. 게스 슈즈가 사랑하는 F/W시즌 패턴은 바로 레오파드입니다. 매해 게스 슈즈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레오파드 패턴은 섹시 해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심리를 잘 표현해주죠. 이번 2011 F/W시즌에도 예쁜 레오파드 패턴의 힐들이 잔뜩 쏟아져 나왔습니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패턴인만큼 내일 한번 도전 해볼까요?

 



레오파드 힐은 블랙 또는 레드 컬러와 가장 매치가 잘 되지 않나 싶습니다.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때도 레오파드 힐 하나면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지지만, 전체적인 룩을 더욱 세련되게 코디 했을 때 플러스 알파가 되는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내일은 블랙 미니원피스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 해드리고 싶습니다. 쏟아져 들어오는 연말모임에도 사용하실 수 있는 코디 제안이니 잘 참고하셨다가 연말모임에도 활용해보세요. 바로 심플한 블랙 미니원피스에 레오파드 힐로 힘을 주시면 되는 간단한 스타일링인데요. 블랙 미니드레스에 노출이 있다면 반전룩으로도 불릴 수도 있어요. 이렇게 코디 하실 땐 헤어스타일도 신경써서 표현해주세요. 저 엔실장은 풍성한 컬링이 있는 스타일을 강추하고 싶습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스타일링을 한듯 안한듯한 매력을 느끼게 해주거든요. 그럼 다시 돌아온 금요일, 섹시하게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