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Talk
2012. 10. 18. 12:30

 

 

전 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단종된 립칼라 가운데 6가지 색상을 재출시했습니다. 이는 단종 제품 중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많은 제품을 재차 판매하는 '브링 백 캠페인(Bring Back Campaign)'의 일환으로, 립칼라가 이 브링 백 캠페인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게 된 것이라고 해요!

 

 

 

 

브링 백 캠페인을 위해 바비 브라운은 지난 2월,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 영국 · 일본 · 독일 · 호주 등 6개국의 바비브라운 페이스북에서 재출시를 원하는 립칼라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답니다. 그 결과 [와인 · 튤립 · 블러쉬 · 스칼렛 · 클로브 · 튤 브라운]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이번 10월에 재출시 되었어요! 아래 보시는 컬러들이 그 주인공들이랍니다^^

 

 

 

 

이번에 선정된 바비브라운 립칼라 6종 [와인 · 튤립 · 블러쉬 · 스칼렛 · 클로브 · 튤 브라운]은 올 10월부터 3개월 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답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재출시 된 립칼라 6종! 그만큼 소비자의 반응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이 립칼라 6종을 시작으로 블러쉬, 아이섀도우 등 이미 단종 되었으나 인기있는 제품들이 브링 백 캠페인을 통해 재출시 될 것이라고 해요. 너무나 좋은 소식이죠? 바비브라운을 사랑하는 엔실장은 뛸 듯이 기뻐요!

 

 

 

 

앞서 전해드렸듯 이번에 출시된 립칼라는 10월부터 3개월 간 판매 된다고 하니 발색이나 발림성이 궁금하신 분들, 또는 단종을 아쉬워 하셨던 분들은 놓치지 말고 가까운 바비브라운 매장으로 달려가 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