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서프라이즈 세일] 엔터식스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200% 즐기기!

 

 

멋 부리기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 서늘해진 날씨만큼이나 두꺼워지는 옷 그와 함께 높아지는 쇼핑비에 한숨만 쉬고 계신가요. 지금 엔터식스로 오시면 그런 걱정 한 방에 날려 버리실 수 있습니다!! 10월 3일부터 10월 21일까지, 엔터식스에서 서프라이즈한 서프라이즈 세일이 진행 중 이니까요~^^ 오직 엔터식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파격 세일! 이 기간 동안은 가격 걱정 bye~ 쇼핑의 즐거움을 마음껏 만끽해 보셔도 좋습니다^^ 알면 알수록 실속 있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세일, 지금부터 하나도 놓치지 말고 꼼꼼히 챙기러 우리함께 고고씽!

 


 

1.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세일 기간에 위시 아이템 득템 하자!!

 

엔터식스 왕십리역점/동탄점/가든파이브점/코엑스점 에서는 서프라이즈 세일기간 동안 90%~10%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속으로만 찜 해놓은 패션 아이템 위시리스트가 있으신가요? 엔터식스 각 지점의 할인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

 

 

 

 

 <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

 

 

 

 < 엔터식스 코엑스점 >

 

 

 

 

 

2.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6% 추가 할인 받자!

 

 

 

 

 

엔터식스의 고객님만을 위해 존재하는 비장의 할인 아이템 ★서프라이즈 멤버쉽카드★ 엔터식스의 모든 정상 및 신상품 구매시 6% 할인을 받을 수 있고, 1%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착한 멤버십! 차곡차곡 쌓은 포인트로 또 한번의 쇼핑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멀티플 멤버쉽카드로 다양한 문화행사 부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규~욧! CGV, 던킨도너츠, 스무디킹 등 다양한 제휴사 이용시에도 할인 혜택 듬뿍 & 영화, 뮤지컬, 연극, 콘서트. 시사회 등 각종 문화 공연까지 팍팍 할인 받을 수 있는 서프라이즈 카드의 할인 능력!!!! 알면 알수록 Surprise 합니다.

 

 

 

 

 

 

 

3.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마지막까지 실속 제대로 챙기자!!!

 

말씀드렸듯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세일 기간에는 할인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를 누리고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콸콸콸 쏟아진답니다! 기간중 일정 금액이상 구매 고객님들께 상품교환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드려요!

 

 

 

 

★ 엔터식스 이벤트 정보 더 알아보기 CLICK!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까운 엔터식스로 놀러오시는 거 어떠세요? 패션 쇼핑과 함께 추억 쇼핑까지 단 한번에 맛보는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