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2 UCC 공모전] 제1회 엔터식스 UCC 공모전 개최(~11/1)


여러분~ BIG NEWS~~ 엔터식스가 이번에 처음으로 제1회 UCC 공모전을 개최한답니다. 


엔터식스 UCC 공모전은 10월 4일(목)~ 11월 1일(목)일까지 총 29일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최근에 리뉴얼된 CI와 CF, CM송 제작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하였답니다. 이번 UCC 공모전이 창의적인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요~



엔터식스 UCC 공모전 주제는 뭘까요?

엔터식스 CF 또는 엔터식스와 관련된 주제로 재미있고 기발한 UCC를 제작해주세요~~ 유럽의 거리를 테마로  한 패션스퀘어 엔터식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본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로고, CM송을 활용하여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영상을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공모전 탭에서 응모하면 된답니다.



그렇다면, 참여대상 및 응모방법은 어떨까요?

이번 UCC 공모전은 엔터식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멋진 UCC 공모전을 어떻게 참여하면 되냐고요? 참여방법은 너무 간단하다는 사실!! 한번 살펴 보아요^^


1) 엔터식스 CM송과 로고를 다운로드 한다

2) UCC제작 후 YouTube에 업로드 한다

3) 엔터식스 페이스북(fb.me/enter6) '좋아요' 클릭

4) 엔터식스 페이스북 공모전 탭(http://on.fb.me/SMjVM6)에 응모!



출품규격 및 영상장르는 CF부분과 UCC부분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먼저 CF부분은 엔터식스 CM송 + 엔터식스 로고 활용하여 30초 분량을 제작하면 되고요. UCC부분은 엔터식스와 관련된 주제로 재미있고 기발한 UCC를 3분 이내로 제작하면 된답니다.


심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중한 UCC 공모작들을 향한 심사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심사기준은 UCC 완성도와 창의성, 메시지 전달력, 네티즌 인기 등 총 4가지 부문의 평가를 합산하여 결정됩니다! 또한, 시상은 CF부문 대상 1명 300만원 등 총 6개 작품을 선정하여 총 700만원 상당의 현금 및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답니다. 아울러, 참여자 중 대학생 수상자에게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하니 영상관련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께요~ ^^

 


UCC 공모전 수상작은 11월 15일(목)에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되며, 엔터식스 UCC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엔터식스 UCC 공모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엔터식스 페이스북 및 트위터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

*엔터식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enter6 (좋아요 버튼 클릭! 클릭!)

*엔터식스 트위터: http://twtkr.com/enter_6 (팔로우 해 주실꺼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