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넝쿨째 굴러온 당신 속 김남주 스타일

 

 

시댁 식구들과 며느리의 입장을 교묘하게 넘나들며 장안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국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넝굴당)! 넝쿨째 굴러온 당신(넝굴당)은 앞으로 8회 분량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예정대로라면 이번 주 08 12일에 종영 되어야 하지만 올림픽의 영향으로 9 9일까지 방송이 연장되었다고 해요. 올림픽 시즌에 마지막 방송을 하는 것은 역시 무리라고 판단한 듯 합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넝굴당)에서 김남주 씨의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벌써 아쉽네요. 오늘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넝굴당) 속 김남주 씨의 스타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요?^^

 

 

넝쿨째 굴러온 당신(넝굴당) 속 김남주 씨는 회사 생활과 결혼 생활 모두 영리하게 해내는 당찬 여성입니다. 극 중에서도 이런 캐릭터를 잘 반영하여 당당한 며느리룩을 보여 주고 있죠.

 

 

 

 

트렌치 스타일의 원피스로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한 김남주 씨. '트렌치=가을 옷' 이라는 공식은 이미 옛 말이죠. 민소매 혹은 반소매의 트렌치 원피스는 계절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분위기 있는 여성이 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랍니다!

 

 

 

 

쉬즈미스(she's miss)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쉬즈미스(she's miss)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비비드 컬러의 민무늬 원피스로 심플하면서도 상큼한 스타일을 연출한 김남주 씨. 민무늬 원피스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이 아끼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김남주 씨는 비비드 컬러의 민무늬 원피스에 모노톤의 재킷과 가방을 매치해 원피스의 색감이 돋보이도록 스타일링 했답니다.

 

 

 

 

 

  

또한 김남주 씨는 회사 생활도 똑부러지게 해내는 캐릭터에 맞게 커리어 우먼 스타일을 자주 연출한답니다. 라인이나 카라가 포인트 되는 블라우스에 H라인 치마 또는 정장 바지를 매치, 당당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오피스 룩을 완성시키죠.

 

 

 

 

 

김남주 씨를 따라 엔실장도 오피스 룩에 도전해 보아야겠어요!^^ 넝굴당 마지막회까지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