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공연할인] 볼수록 연애하고 싶어지는 연애지침서! 연극<옥탑방 고양이 강남>

 

엔실장이 7월 두 번째로 소개시켜드릴 공연은 볼수록 연애하고 싶어지는 리얼 연애지침서 연극 <옥탑방 고양이> 인데요. 조금 친숙한 제목이죠? 옥탑방 고양이는 원작의 소설에 이어 드라마 상영과 그 후 대학로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2,000회 돌파와 함께 2010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연극부문을 수상한 멋진 작품입니다.

 

또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88만원세대의 아픔과 상처, 꿈에 대한 그들의 도전까지 알콩달콩한 로맨스 속에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의 이야기를 풀어놓은 듯 한 대사와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묘사로 관객들의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 냈죠. 그럼 연극 <옥탑방 고양이>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실 준비 되셨나요~?

 

 

유쾌한 줄거리와 탄탄한 구성, 그리고 잘생기고 예쁜 배우들까지 출연하여 많은 연인들이 자주 찾는 연극으로 손꼽히는데요. 때문에 대학로와 강남 이 두 곳에서 모두 진행이 됩니다. 그 열기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창작 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인터파크 관객 평점 9.5점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내기도 했답니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의 간단히 줄거리를 설명해드리면, 작가의 부푼 꿈을 안고 서울로 상경한 엉뚱한 시골여자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차가운 도시남자가 동시에 옥탑방으로 이사를 오게 됩니다. 뒤늦게 그들은 이중계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게다가 옥탑방에는 말하는 고양이까지 살고 있다는 이야기까지 듣고 이 둘의 치열한 전투를 재미있게 풀어낸 이야기입니다.

 

 

<옥탑방 고양이>를 드라마나 소설로 접해보신 분들이라면 스토리와 전개를 익히 알고 계실텐데요~ 연극은 드라마나 소설과 달리 관객과 배우가 함께 호흡하여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더욱 재미있고 관객들도 배우들과 한 몸이 되어 연기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남녀 주인공 외에 날고(날씬한 고양이)와 뚱고(뚱뚱한 고양이)가 1인 다역을 소화해내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다는 것~ 극장을 나설 때 즈음엔 옥탑방 두 남녀보다도 고양이 두 마리에게 더 애정을 품게 될지도 모르겠죠. ^^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분들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오는 7월 31일까지 강남 동양아트홀에서 열리는데요. 서프라이즈 카드를 통해 온라인 예매 하시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번 주에는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손잡고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서비스 데스크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