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2. 6. 22. 17:43


 

요즘 여름 휴가 준비들 많이 하고 계시죠~? 그 중에는 무더위를 날려줄 바다로 향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해변에서 한 번만 입기에는 너무 아까운 비치웨어~ 요즘에는 해변에서도 입고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많이 나왔는데요. 그 중 엔실장은 오늘 두 가지 상반되는 스타일링을 살펴보았어요. 하나는 시원한 바다향이 느껴지는 블루계열의 핫팬츠에 젤리시계와 선글라스로 연출한 스타일링이고요. 또 하나는 상큼한 오렌지 색상의 핫한 환타스타일 맥시 드레스입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일링이 더 맛있었을까요? 지금부터 살펴보아요~

  

이번 주 우승자는 LAP 제품의 맥시드레스가 우승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왕 휴가를 즐길 때에는 화려한 맥시드레스로 원포인트 코디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어떤가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또한,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의 센스가 묻어나는 댓글인가요^^? 그렇다면 우승 스타일링이자 올 여름 핫 하게 떠오르는 아이템인 맥스 드레스! 그동안의 흔하지 않았던 맥시드레스~ 그 레시피는 어떻게 해야 맛있어 보일까요~?


먼저! 이러한 스타일의 코디를 하면 많은 여성분들은 복부와 허벅지, 옆구리를 특히나 신경쓰이실텐데요. 이러한 부위를 가리면서 날씬해보이기에 가장 좋은 디자인은 A라인이랍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타이트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아니라면 이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답니다!  


맥시드레스는 자신의 피부톤을 고려해서 비치 원피스에 화려한 프린팅이 들어간 것이 이쁜지, 아니면 원색의 컬러만 있는 것이 잘 어울리는 지를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만약에 깔끔한 단색 컬러의 맥시드레스를 선택하신다면, 여름 뿐만 아니라 가을이 되어도 깔끔한 자켓과 함께 매치하여 오피스룩, 외출복으로 입기에도 좋겠죠? 이때 액세서리나 가방, 신발은 세련된 스타일로 준비하셔서  전체적으로 세련미를 느낄 수 있게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

 

 

 

 

 

 

 

 

Maxi Dress Styling

 


맥시 원피스를 입고 싶은데 팔뚝이 두꺼워 고민이시라면 가디건이나 자켓을 걸쳐주시는 것도 좋아요~ 에스닉한 느낌이라면 헤어밴드나 니트가디건이 맥시완피스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맥시드레스는 키와 체형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만약 자신이 키가 크다면 폭이 넓은 것을 선택하주시면 좀 더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만약 통통한 체형의 사람이 타이트한 소재와 부담스러운 패턴을 입는다면 임부복처럼 보일 수 도 있겠죠? 스타일링도 스타일링이지만, 자신의 체형에 맞는 드레스 선택법 부터 알아두셔야 한답니다. 


1) 키가 작고 아담한 체형

큰 프린트와 복잡하지 않은 패턴의 맥시드레스가 더욱 시원스러운 느낌으로! 아담한 체형은 하이웨스트로 절개된 디자인이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준답니다. 그리고 맥시드레스의 발을 덮는 길이 보다는 위로 올라가는 길이가 가장 적절합니다. 가로줄무늬가 있는 일명 스트라이프 패턴도 아담한 체형을 커버해주고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드레스에 가슴 바로 밑 부분에 벨트를 하거나 짧은 가디건이나 자켓을 드레스 위에 함께 입어주면 훨씬 좋겠죠~? 


2) 통통한 체형

키가 작고 아담한 체형과는 반대로 작은 프린트  패턴으로 탑을 레이어드 해서 허리선을 살려주는 디자인이 체형을 보완해준답니다. 또한 세로무늬 패턴과 튜브탑 형식의 드레스 역시 슬림해보이고 동시에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3) 글래머 체형과 목이 짧은 체형

홀터넥이나 브이넥 맥시드레스는 목이 길어보이는 느낌과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코디법입니다. 특히 브이넥은 넓은 어깨와 각진 턱도 커버해준다는 사실!


*소품 적극 활용하기!


드레스가 하나 밖에 없을 때는 액세서리를 활용해보세요~ 


나무 소재의 뱅글이나 골드 컬러의 목걸이, 챙이 넓은 모자가 맥시 드레스의 필수 아이템인데요. 가늘고 작은 것보다는 부피감이 있는 것이 더욱 멋스럽답니다! 소재가 다른 두개의 목걸이를 함께 하거나 반지 뱅글을 여러개 레이어링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신발은 원피스의 분위기에 따라 굽이 없는 조리나 굽이 높은 스트랩 샌들을 코디해보세요! 


 


 



지금까지 드레스 코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편안함과 더불어 여성스러움을 한번에 살려주는 맥시드레스~ 사랑 안 할래야 안 할 수 없는데요~ 올 여름! 더이상 감추지 말고 맥시드레스로 체형도 커버하고 스타일도 살려 멋쟁이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그롸니백 2012.06.25 09: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트렌드 환타에 한표~!ㅋㅋ 꾸미지 않은듯 하면서 스타일리쉬한..떰즈업!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