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니트원피스


En's Oneaday _ Tomorrow 11월 23일 쌀쌀한 추위가 느껴지는 수요일


비로 인해 더욱 기온이 떨어진다는 소식이네요. 지난 주말 갑자기 10도가 내려가더니 대비할 시간도 안주고 한 겨울 추위가 느껴집니다. 가을을 아직 다 즐기지도 못했는데 갑자기 겨울이 된 것 같아서 섭섭하기도 하답니다. 다들 감기는 안걸리셨나요? 이번 감기는 독하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방하세요! 최근 스타일링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두꺼워지는 겉옷에 코디 하기 쉽지 않으시죠? 코트나 패딩 점퍼를 입다 보면 안에 입는 옷은 신경을 못쓸 때가 많아지더라고요. 내일은 편하게 코디하시라고 니트원피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엔실장이 준비한 니트원피스는 단순하지만 매력 넘치는 유니클로의 제품입니다. 유니클로 좋아하시나요? 아무래도 SPA브랜드인만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과 유니클로의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에요. 디자인의 심플함은 제품에 싫증 내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지요. 엔실장이 추천한 원피스는 역시 기본에 충실한 원피스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컬러는 회색과 검은색 두가지 색을 선택하실 수 있으시구요. 사이즈는 S, M, L 세 종류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저렴하지만 멋진 니트 원피스를 어떻게 코디하는 것이 좋을까요? 내일은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추운 날씨이니 이너웨어는 꼭 챙기시고요, 하의는 두껍고 어두운 톤의 레깅스가 좋겠습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레깅스 만큼 좋은 아이템은 없거든요. 날씨를 고려해서 레깅스 안쪽이 기모로 된 제품을 입으신다면 보온성을 더 높이실 수 있어요. 최근 많이 입으시는 치마레깅스와 코디하시고 싶으시다면 원피스보다 살짝 길게 입어 레이어드를 꼭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우터 박시한 스타일의 야상점퍼을 선택해주시거나 같은 니트 소재의 박시한 아우터를 매치하신다면 무심한 듯 패셔너블한 코디가 완성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