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네온컬러백


En's Oneaday _ Tomorrow 3월 15일 목요일 


화이트데이네요! 여러분 모두 사탕 많이 받으셨나요? 남성분들은 오늘이 너무나도 싫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여자친구 선물 고민하시느냐고 말이예요~ 사실 발렌타인데이는 세계 각지에서 즐기는 날이지만, 화이트데이는 우리나라와 일본, 대만, 중국에서만 즐기는 기념일이라고 하네요! 선물 고민하시는 남성분들! 이 사실을 알면 좀 피곤해지시겠지요? 애정남이 정해준대로! 사탕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고요! ^^ 자 그럼 내일을 위한 코디 제안 시작할께요!

 

 

내일은 봄 날씨네요! 흐렸던 오늘을 뒤로하고 기상일보에는 맑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도 하죠? 이럴때는 봄 맞이 기분 전환 어떨까요?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백을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2012년 S/S시즌 가장 핫한 컬러는 네온컬러라고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네온컬러를 가미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나 오렌지, 옐로우, 그린 컬러를 이용하여 로맨틱하면서도 경쾌함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러브캣의 S/S시즌 백들도 밝고 화사한 컬러감을 가진 것들이 주를 이루죠!

 

자, 이렇게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은 어떻게 매치하는 것이 좋을까요? 네온 컬러의 제품들은 제품 하나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다른 곳의 컬러는 빼주는 편이 좋습니다! 혹은 보색을 이용하는 것도 훌륭한 매치법인데요! 과감한 패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 방법도 참 좋겠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비 핑크, 화이트 블라우스를 활용해보세요.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고 봄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아이템이죠! 여기에 비슷한 컬러이지만 원색에 가까운 숄더백을 연출하시면 되는데요! 러블리룩에는 작은 크기의 클러치백이나 크로스백이 좋겠습니다. 시크함이 돋보이는 엣지 스타일을 연출하시는 분들은 라인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자켓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네이비, 딥퍼플 등으로 선택하시면 지적이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이 될 수 있겠죠? 여기에는 서류봉투 형태의 클러치백 이나 사첼백 형태의 토트백이 좋을 듯합니다. 내일은 화사한 봄맞이 스타일링 한번 시도 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