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2. 14. 11:23


En's Oneaday _ Tomorrow 2월 15일 수요일 

 

조금 있으면 개강이지요? 최근들어 학교 이름이나 학사정보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자꾸 뜨는 것을 보면, 한참 수강신청을 하고 있는 듯도 하고요. 특히 대학교에 이번에 입학하게 되는 12학번 친구들은 무척이나 설레이고 행복할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신입생들 패션 선배 입장에서 보면 "아이고! 신입생이군" 하는 경우가 태반이지요? 조금 과한 듯한 옷차림에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신입생들이 조금 더 세련되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내일을 위한 코디로 신입생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아이템을 추천해드릴께요.

  

 

예전에는 백팩하면 복학생들이 착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노스페이스 자켓과 백팩! 백팩에 필수 인듯한 생수통! 거기에 캡모자까지 쓰면 딱 복학생 패션이지요!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복학생 패션도 찾기 어려워졌답니다. 남성분들도 패션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조금 더 특별하게 코디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지요. 같은 아이템이라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기! 한번쯤 도전해보는 것이 좋겠죠? 거기다 신입생이라면! 조금 더 경쾌하고 영한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함께 매치해봅시다!


 

신입생들에겐 무채색에서 벗어난 코디를 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색을 적절히 이용하면 더욱 매력만점의 코디를 완성 시킬 수 있거든요.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라서 어느 옷이건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게 해주세요. 아무래도 남성분들은 한가지 백팩을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자 청바지와 기본 티, 체크 셔츠와 가디건 으로 겹쳐서 코디하고 원색의 백팩을 착용하면 경쾌하면서도 다가오는 봄에 어울릴 만한 코디가 완성됩니다. 캠퍼스룩으로 가장 활용성이 높은 코디 방법이지요. 신입생들에게 댄디룩은 자칫하면 고학년 같은 분위기를 풍기게 합니다. 따라서 파스텔톤의 재킷이나 셔츠등의 가벼운 느낌의 제품들을 레이어드해서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댄디룩을 연출 하는 것이 포인지요. 스마트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베이지톤의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ㅁㄴㅇ 2012.02.14 14: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따 확실히 아래사진분들이 멋있네

  2. sadnk 2012.02.14 17: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큰 백팩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너무 불편하더라고여ㅜ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2)
Collection (770)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8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