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캠핑도 느낌있게, 가을 감성 캠핑장 추천

캠핑도 느낌있게, 가을 감성 캠핑장 추천

 

 캠핑에 감성을 더하다! 이번 가을에는 감성 캠핑 떠나보세요 :)

 

 

 

 

엔터식스 가족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 내내 장대비가 쏟아지더니 기온이 뚝 떨어짐을 느끼는데요. 뜨거운 햇빛에 오지 않을 것만 같던 가을도 한걸음 다가온 것 같아요 :)

 

탁 트인 바다, 시원한 물놀이 등으로 여름 휴가를 즐겁게 즐기셨다면, 이번 가을에는 감성 캠핑 어떠세요?

별이 막 쏟아질 것만 같은 하늘 아래 모닥불을 따뜻하게 피워놓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며 느릿하게 시간이 흘러가는 밤, 생각만해도 감성적인데요.

오늘은 엔실장이 감성캠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가을 감성 캠핑장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감성캠핑장, 춘천 어반 슬로우시티 

 

 

주소: 강원도 춘천시 남면 관천리 383번지, 가옹개일 108 어반슬로우시티

전화: 1899-9349

홈페이지: http://www.urbanslowcity.net/

 

 

사진 출처: http://www.urbanslowcity.net/ 어반슬로우시티 공식 홈페이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어반슬로우시티는 북한강을 끼고 있어 수상레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램핑과 캠핑 모두가 가능한 곳이에요. 글램핑, 캠핑 외 수상레저와 클럽하우스, 스파하우스, 사금 체험, 공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곳곳에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 덕분에 캠핑족들에게는 벌써 감성 캠핑장으로 입소문 난 곳이기도 합니다.  각 텐트마다개별 전기박스와 개별 누전차단기, 화재경보기까지 설치되어 있어 조금 더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기도 하지요.

 

연박패키지,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두 번째 감성캠핑장, 보은 어라운드빌리지

 

 

주소: 충북 보은군 탄부면 사직1길 34 어라운드빌리지

번호: 070-8650-6375

홈페이지: http://aroundvillage.kr/

 

 

 

사진출처: http://aroundvillage.kr/ 어라운드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어라운드빌리지는 폐교를 리모델링해 만든 캠핑존입니다. 고즈넉한 시골에서 즐기는 하룻밤, 생각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어라운드빌리지 역시 캠핑장만 있는 건 아닌데요. 교실이었던 곳을 개조해 게스트하우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카페&숍이 있어 조금 더 힐링 여행을 돕고 있답니다.

 

지난 2014년 5월에는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이 열어 이색적인 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분들은 어라운드빌리지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낯선 곳에서의 하룻밤, 사랑하는 사람들의 코고는 소리, 느리게 흘러가는 시간.

짧아진 가을을 느끼기 위해 캠핑도 느낌있게! 가을 감성 캠핑장 어떠신가요? :)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