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10월 31일, 할로윈이 더 신나는 이유!

10월 31일, 할로윈이 더 신나는 이유!

 

- 엔실장이 알려주는 할로윈을 더 핫하게! 더 신나게 즐기는 방법 2가지

첫째, 놀이동산에서 할로윈 즐기기! 둘째, 엔터식스에서 할로윈 이벤트 참여하기!


 


10월 31일, 바로 '할로윈 데이(Halloween day)'가 다가옵니다. 이색 파티를 즐기시는 분들께는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 바로 이 날이죠 :)

 

 

할로윈은 미국과 영국에서 매년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로 유령, 마녀, 도깨비 등의 기괴한 분장 혹은 영화 속 캐릭터 등의 이색적인 분장을 하는 날이에요. 죽은 영혼들이 되살아 난다고 믿었던 옛 사람들이 반대로 악령들을 놀래키기 위해 기괴한 분장을 하고 돌아다닌 것이 이어져 지금의 할로윈데이가 생겨난 것이랍니다.

 
 


 

미국 드라마 혹은 영화에서 'Trick or Treat!'라고 으름장 놓으며 캔디와 초콜릿을 얻으러 돌아 다니는 미국 어린이들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Trick or Treat!'의 뜻이 바로 '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치겠다!'라는 뜻이랍니다 :)  

 

한국에서는 어린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할로윈을 즐기고 있지요. 영화 속 인기 캐릭터 '할리퀸', '조커' 혹은 입가에 케찹을 묻혀 무서움을 한껏 강조한 처녀귀신을 코스프레하면서 말이죠 :)  

 

 

할로윈을 더 신나고, 더 핫하게 즐기는 방법을 엔실장이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첫번째는 놀이동산에서 할로윈 페스티벌 즐기기! 두 번째는 엔터식스에서 할로윈 파티 즐기기!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



 1. 놀이동산에서 할로윈 페스티벌 즐기기



국내 놀이공원에서 할로윈 페스티벌과 퍼레이드를 다채롭게 마련하고 있어요. 국내 3대 놀이공원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의 2016 할로윈 축제 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2: He's BACK 2017]



 

[이미지 및 정보 출처: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지난해 선풍적인 열풍을 몰고 온 가을시즌 축제 <호러 할로윈2: He's BACK>을 9월 1일(금)부터 11월 5일(일)까지 총 66일간 개최합니다. 낮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기는 큐티 할로윈이, 저녁 6시 이후엔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본격적인 호러 할로윈이 파크 곳곳에서 펼쳐진다고 해요. 정확한 시간 및 이용안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행사기간: 2017.09.01 ~ 2017.11.05

- 요금 및 이용안내: http://www.lotteworld.com

- 연락처: 1661-2000

 




[에버랜드 할로윈&호러 나이츠]



 

[이미지 및 정보 출처: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할로윈 파티와 게임, 그리고 할로윈 축제를 맞아 올해 새롭게 조성한 공포토시 '블러드시티'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추락 비행기, 좀비가 습격한 버스, 폐자동차 등은 금방이라도 어디에선가 좀비가 튀어나올 듯한 공포스러운 도시 분위기를 만들어준답니다.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의 이색 호러 체험을 할 수 있는 '헌티드 하우스'에서는 VR을 착용한 채 걸으며 귀신과 마주치거나 마녀의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나는 듯한 특별한 호러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행사기간: 2017.09.07 ~ 2017.11.05

- 요금 및 이용안내: http://www.everland.com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이미지 및 정보 출처: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



할로윈 컨셉으로 대규모 푸드&비어, DJ,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가득한 서울랜드 가을축제, 할로윈 옥토버 페스티발입니다. 세계의 광장 거리에는 가을을 알리는 국화 수만 송이가 펼쳐져 가을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으며 다양한 할로윈 특집 공연, 이벤트와 함께 할로윈 캐릭터 포토존을 곳곳에 설치해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선사한다고 해요.


 


- 행사기간: 2017.09.13 ~ 2017.11.05

- 요금 및 이용안내: http://www.seoulland.co.kr/

 

 

 


 

 

2. 엔터식스에서 할로윈 파티 즐기기



할로윈 파티도 즐기고, 공연도 즐기고! 열기가 가득한 공연장에서 할로윈 페스티벌을 어떠세요?



[엔터식스 Halloween Zone]

 

 

 

 

 

 

아이코 깜짝이야! 어린 꼬마 유령이 그네를 타고 있는 이 곳은 어디일까요?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입니다 :) 무시무시하죠?

 

 


 


 


2017년, 가장 핫하게 할로윈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엔터식스, 여긴 또 어느 지점일까요?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상봉점, 동탄점 등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엔터식스 할로윈존에서 사진을 찍으신 후, 페이스북에 #엔터식스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주세요! 10월 18일(수)까지 공유를 가장 많이 하신 10분께 크리스피 도넛 더즌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을 참고해주세요! :)

 

 

 

 

 

 

  

뿐만 아니라 엔터식스 매장에서는 캔디걸 이벤트, 좀비 퍼레이드, 할로윈 타투 이벤트, 할로윈 음료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더 많은 엔터식스 할로윈 이벤트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클릭!


 

 

이상으로 엔실장이 준비한 할로윈 2017 소식이에요. 어떠셨나요? 

이번 할로윈도 아주 핫하게, 더 신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