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짬뽕에 'PPONG' 빠지다! 니뽕내뽕

짬뽕에 'PPONG' 빠지다! 니뽕내뽕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짬뽕

 

 

 

얼큰한 짬뽕, 엔실장도 참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

그런데, 얼큰하지 않은 짬뽕도 있다????? 맵지 않은 짬뽕도 있다???? 

바로 '니뽕내뽕'입니다. 니뽕내뽕은 파스타와 짬뽕을 결합한 퓨전짬뽕 전문점이에요. 체인점이라 어느 동네를 가도 볼 수 있는 곳이지만, 엔터식스 한양대점 '니뽕내뽕'은 조금 특별합니다! 


 

 




니뽕내뽕은 짬뽕과 피자의 독특한 조합으로 똑같은 레시피, 똑같은 형태의 면요리, 보편적이지만 한정된 카테고리를 벗어나 글로벌 트렌드가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의 드렌디한 요리를 고객에게 선보이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해요 :) 니뽕내뽕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요즘같이 비가 주륵주륵 쏟아지는 장마철에는 끼니를 책임지는 밥부터 디저트, 후식 그리고 쇼핑과 재미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게 제일 아닌가요? 파크에비뉴 ENTER-6 한양대점이 특별한 이유입니다 :)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 한양대학교 병원쪽으로 걸으시면 바로 보입니다. 왕십리점과 가까워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한양대점은 F&B가 특화된 지점으로 청담이상, 홍수계찜닭, 시카고피자 등의 맛집부터 빌리엔젤, 티라레미수 등 디저트까지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위치한 니뽕내뽕은 규모가 좀 큰 편이에요. 쇼핑몰이라 야외는 아니지만, 매장 안과 밖에 테이블이 있어 밖에서 먹는 것도 꽤나 분위기 있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매장 내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역시 인기만점 니뽕내뽕입니다^^♡





니뽕내뽕 메뉴가 좌르르륵 적힌 배너에요. 크뽕, 차뽕, 로뽕, 토뽕 등 다양한 퓨전짬뽕들과 피자가 보이네요. 이번 여름 한정 메뉴로 알뽕이라는 냉짬뽕이 새로 나와 눈길을 끄는데요. 니뽕내뽕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입구 메뉴판에서 여긴 뭐 어떤 메뉴가 판매하는지 슬쩍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엄청나게 모던한 분위기죠? 분위기 좋은 카페에 온 것 같은 세련미 넘치는 인테리어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확트인 전망으로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입소문 타고 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도 니뽕내뽕의 인기에 한몫하고 있는 듯 해요. 엔실장이 방문한 날 역시 직장인, 대학생 등 젊은 분들이 많이 오셨더라고요.  









엔실장은 뽕2+피자+탄산음료가 함께 나오는 SODA SET(탄산 세트)로 결정! 

탄산음료 대신 에이드를 선택할 수 있는 ADE SET(에이드 세트)도 있으니,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세트로 먹으면, 역시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니뽕내뽕 인기메뉴에요. 크뽕, 차뽕1단, 로뽕, 차뽕2단 순서로 인기가 있고, 피자는 니피자, 내피자, 니내피자 순서네요. 엔실장은 니뽕내뽕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는 크뽕과 여름 한정메뉴 알뽕, 그리고 코코피자를 시켰어요. 

크뽕은 언제 먹어도 진리! 우유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부드러워요. 기존 파스타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그리고 알뽕은 여름 시즌메뉴이기 때문에 이번에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바로 초이스한 메뉴에요. 여름 더위가 확 사라지는 냉짬뽕이라고 해서 기대기대^^!♡


니뽕내뽕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는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려요★






니뽕내뽕의 최고 인기 메뉴, 크뽕^^♡ 

홍합, 통새우, 오징어 등이 듬뿍 들어 있고, 크림소스도 푸짐하게 나와 크림스파게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만족해하실 메뉴에요. 크림소스도 연하지 않고 진해 면과 잘 어우러진답니다. 쫄깃쫄깃 면발은 어떻고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기 메뉴 1위로 꼽은 만큼, 그 값어치를 하는 크뽕이랍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이스짬뽕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여름의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알래스카뽕이에요. 시원한 살얼음이 띄워진 가쓰오 육수에 쫄깃한 생소면, 닭가슴살, 오이, 통새우, 당근, 방울토마토, 양상추, 오징어가 한데 어우러져 마치 초계국수를 먹는 기분이에요.

상큼상큼 샐러드파스타 같기도 하고요. 국물이 묘하게 중독성 있어 계속해서 떠먹었어요. 






생크림을 듬뿍 찍어먹는 코코피자! 

바삭한 코코넛과 달콤한 크림치즈의 콜라보답게 심플하면서도 코코넛과 치즈의 풍부한 맛이 최고인 피자에요. 생크림을 듬뿍 발라 한입 먹으니, 기분좋은 행복이 뿜뿜♪


토핑이 과하지 않은 씬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코코피자 드셔보세요! 완전 사랑하게 되실거에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를 외치며 한 상 잘~먹은 니뽕내뽕.

한결같이 맛있는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도 좋아서 매일매일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하루는 로뽕, 하루는 크뽕, 하루는 알뽕 번갈아 매일매일 먹고 싶은 곳이에요. 





일주일도 남지 않은 포인트 이벤트!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2,000포인트로 한양대 F&B 5천원 식사권으로 4,000포인트로 한양대 F&B 1만원권 식사권으로 6,000포인트로 한양대 F&B 1만 5천원 식사권으로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 7월 16일(일)에 행사가 완료되니 얼른얼른 굿 혜택을 누려보세요.





그리고 역시 얼마 남지 않은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7월 23일(일)까지 한양대 F&B 음식 매장 스탬프 5개 획득시 혹은 음료매장 스탬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식사 후 잊지말고 스탬프 받아가세요 :)








엔터식스가 특별한 이유 :) 

포토존도 있고, 우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타요 탑승 시설 등이 있어요. F&B가 모여있어 밥먹고, 커피마시고, 쇼핑도 할 수 있어 요즘같은 장마철에 방문하기에 딱이랍니다. 

서비스데스크에서 유모차도 렌트할 수 있다고 하니, 우리 아이들 데리고 방문해보시는 것 어떠세요? 


맛있는 크뽕, 알뽕이 있는 니뽕내뽕도 방문하고 말이죠^^♡



#장마철에_딱인_파크에비뉴엔터식스한양대점

#짬뽕에_PPONG_빠지다_니뽕내뽕

#여름시즌메뉴_알래스카뽕_알뽕도_즐겨봐요


 

 

 

니뽕내뽕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니뽕내뽕'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02-6564-6236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