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안동찜닭이 먹고 싶을 땐, 두 말없이 홍수계찜닭

안동찜닭이 먹고 싶을 땐, 두 말없이 홍수계찜닭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찜닭, 해물찜닭, 치즈찜닭, 안동찜닭

 

 

 

 

한양대 찜닭 맛집으로 유명한 '홍수계찜닭'에서 해물찜닭을 맛보고 돌아와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있는 엔실장입니다. ㅠㅠ 쫀득쫀득 당면, 푸짐한 해물, 살코기 뿜뿜한 해물찜닭이 눈 앞에 아른아른♡

우리 엔터식스 가족님들께도 소개해드릴께요. 


 

 



안동찜닭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엔실장!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홍수계찜닭집이 그렇게 맛나다면서요? 입소문이 난리나서 찾아가봤어요.

(사실 지지난달에 치즈찜닭 먹고 한동안 앓아누웠어요. 넘나 맛나서^^♡)





엔터식스 가족님들이라면 다 아시죠?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 한양대학교 병원 방향으로 쭉 걸어오시다보면 보이는 서울숲더샵 건물에 있어요. 지하철 2호선 왕십리역점에 있는 엔터식스 왕십리점과 헷갈리시면 아니됩니다 :) 






한 두번 왔다고 넘나 친근한 이 곳, 홍수계찜닭 입구에요. 

서울숲더샵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수계찜닭은 맛도 맛이지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올때마다 기분 좋은 곳이에요.






방송에도 출현한 적이 있을정도로 안동찜닭 맛집으로 검증받은 곳이랍니다. 예능 프로그램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에 찜닭전문점으로 나왔어요. 오늘 엔실장이 먹을 해물이 가득가득한 해물찜닭이 나왔지요 :-) 반가워라~  





엔실장은 오늘 작정하고 '해물찜닭'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눈에 안들어왔지만, 홍수계찜닭을 처음 보는 우리 엔터식스 가족님들께 다른 메뉴도 있음을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준비했지요.

홍수계찜닭에는 특제 간장소스와 쫄깃한 넓적 당면, 각종 채소를 넣고 고온에서 40분간 졸여만든 매콤달콤한 오리지널 찜닭, 쫄깃한 자연산 치즈가 100%인 치즈찜닭, 닭다리살로만 만들어 먹기 좋고 부드러운 순살찜닭,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어 바다내음을 느낄 수 있는 해물찜닭이 있어요.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며, 홍수계 안동찜닭 요리는 주문 후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주 뜨끈뜨끈하게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반.계.닭.칼.국.수.

이제 곧 있음 초복(7월 12일)인데, 그때 먹으면 딱일 메뉴에요.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기력보증 건강 보양식 반계 닭칼국수는 단돈 9천원! 혼밥 가능해서 더 좋아요! 






인테리어는 역시나 깔끔합니다. 사장님이 아주 깔끔한 성격이신지, 갈때마다 너무 깨끗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80석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매장 크기라 단체 모임갖기에 좋아요. 아기 의자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 외식, 회식 등의 단체 모임하러 오세요! :)






자리에 앉아 더욱 자세하게 메뉴판을 콕 찍어왔어요 :) 우리 엔터식스 가족님들을 위해♡♡♡ 뿜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런치세트로 저렴하게 찜닭을 즐길 수 있어요. 찜닭 역시 소, 중, 대 사이즈로 인원수에 맞춰 시킬 수 있어 좋아요. 






런치세트에는 공기밥과 구운달걀, 샐러드, 그리고 묵사발이 함께 나와요. 묵사발은 여름을 맞아 새로 서비스 주시는 것 같았어요.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 뜨거운 찜닭과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그리고 물티슈와 앞치마도 센스돋게 말씀드리기 전에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역시 홍수계찜닭 직원분들 엄지척!^^





그리고 기다림에 지칠 무렵 나온 해.물.찜.닭. 뜨든!♡

닭느님은 사랑이에요. 넓적당면도 함께 사랑 뿜뿜!! 

상콤한 샐러드도 사랑 뿜뿜뿜!! 시원한 묵사발도 사랑 뿜뿜뿜뿜!










나의 사랑 닭느님을 좀 보세요! :)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 비쥬얼도 장난없습니다. 오징어를 쓱쓱 가위로 잘라서 당면, 닭 살코기와 함께 입에 쏙 넣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ㅠㅠ 안동찜닭이 먹고 싶을 땐, 두 말 없이 홍수계찜닭입니다.


특히나 당면은 제가 사랑하는 넓적당면이에요. 얇은 당면보다 넓적당면이 식감도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쏙 베어들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데, 홍수계찜닭은 넓적당면을 쓴답니다. 

넓적당면 덕후들, 홍수계찜닭으로 모이세요@@


구운달걀도 까서 찜닭 국물에 슥슥 비벼먹고, 감자도 으깨먹고, 홍합도 쏙쏙 빼먹고, 새우도 까 먹고, 게살도 발라먹으니 어느새 빈그릇... 


너무 맛있어서 지금 현기증날 지경이에요ㅜㅜ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상콤상콤한 샐러드 :) 드레싱이 끝내줍니다.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 묵사발! 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묵이 담백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이게 찜닭 런치세트를 시키면 서비스입니다 여러분 ㅠㅠ♡






혼자라도 좋아! 1인찜닭 혼닭메뉴도 출시했으니, 찜닭 먹고 싶을 땐 혼자라도 달려가자구요! 

뚝배기 김치찜닭과 뚝배기 매운닭찜이 단돈 8천원!!! 

혼밥러들 모이세요@@






남은 음식은 이렇게 포장도 해주신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는 포장용기라고 하니, 바로 냉동실에 꽁꽁 얼려뒀다가 데워 먹을랍니다. 어떤 식당은 남은 음식 포장해달라고 하면, 귀찮아하셔서 말꺼내기가 미안한데 홍수계찜닭은 그런 걱정 붙들어매세요! 



자연이 키운 건강한 닭을 커다란 마음으로 

손수 정갈하게 담아내는 홍수계찜닭 



커다란 마음, 정갈한 음식에 감동받고 갑니다♡




#혼밥들_모여라_혼닭메뉴_있어요

#오리지널찜닭_치즈찜닭_순살찜닭_해물찜닭

#해물찜닭에는_해물이_가득가득_바다의_내음을_느낄_수_있어요

#포장도_가능합니다

#어린이들을_위해_안매운_찜닭도_있어요



 



▶ 자연산 치즈 100%인 치즈찜닭이 궁금하다면,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이미지 클릭클릭!◀



 

 

 

홍수계찜닭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홍수계찜닭'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02-6564-6230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