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볶음 쌀국수&볶음 라이스 전문점, 누들박스(Noodle Box)

볶음 쌀국수&볶음 라이스 전문점, 누들박스(Noodle Box)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쌀국수, 한양대 누들박스, 누들박스

 

 

 

 

아시아 볶음 쌀국수, 볶음 라이스를 매장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고, 테이크아웃도 간편한 엔터식스 한양대점 '누들박스(Noodle box)'에 다녀왔어요 :) 태국식 볶음을 좋아하는 편이라, 누들박스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로 꼽혀요.

 

 

 

 

 

누들박스는 엔터식스 한양대점(서울숲더샵)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번, 4번으로 나와 한양대학교 병원 방향으로 쭉 걸어오면, 엔터식스 한양대점이 바로 보인답니다! 서울숲더샵이라고 써있는 건물이에요^^

 

 

 

 

 

누들박스 입구에요.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

입구 홍보 배너를 보니 '요일별 오늘의 메뉴'가 있더라고요. 나시고랭, 팟타이, 카오팟 등 인기 메뉴를 6,5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중이었어요.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패스! 아쉬워요. 다음번엔 평일에 방문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즐겨봐야겠어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근처에 한양대학교가 있다보니 학생들이 가장 많더라고요. 그런데 워낙에 매장 자체가 넓어서 그런지 북적이는 느낌은 없었어요. 대체로 누들박스는 테이크아웃이 기본인 가게라 큰 매장을 못봤는데, 엔터식스 한양대점 누들박스는 큼지막해서 좋아요!

 

 

 

 

특히나 오픈 주방이라 쉐프님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맘만 먹으면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위생적으로 깔끔하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계산하면서 주방을 요리조리 살펴보니, 아주 깨끗했어요! 믿고 드셔도 돼요 :)

 

 

 

 

 

피클, 티슈, 물 등은 셀프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핑크색 빛깔을 띄고 있는 피클이 아주 건강해 보이죠? 쉽게 볼 수 있는 피클이 아니라 직접 만든 피클이라 그런지 맛도 건강! 비쥬얼도 건강! 아삭아삭하니 맛있더라고요.

 

 

 

 

 

누들박스에는 팟타이, 타이칠리, 미고랭, 팟씨유, 나시고랭, 카오팟, 타이프라이드, 그리고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메뉴판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포보(Pho Bo)라는 베트남 쌀국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가격은 누들 및 볶음밥은 7,500원에서 8,900원까지 다양해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평일에는 6,500원에 요일별 메뉴를 골라 드실 수도 있어요.

 

 

 

 

 

벽면을 살펴보니 아주 재미있는 문구가 있네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으로 나시고랭이 2위, 팟타이가 5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엔터식스 가족님들도 그러신가요?^^ 저는 100% 동의합니다!

 

그리고 누들박스의 팟타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팟타이라고 해요. 그만큼 누들박스의 팟타이는 최고! 엄지척^^!♡

 

 

 

 

그래서 누들박스의 대표 메뉴 팟타이와 나시고랭, 그리고 신메뉴 포보와 사이드 메뉴인 타이윙으로 주문 초이스!

푸짐하쥬? :) 꼴깍꼴깍, 지금도 침 넘어가네유~

 

 

 

 

 

제가 정말정말 사랑하는 누들박스 팟타이♡

태국어로 팟은 '볶음'을, 타이는 '태국'을 의미해요. 팟타이는 태국의 대표 쌀국수 요리이자 누들박스의 대표메뉴인데요. 달콤, 새콤,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누들박스 방문 고객의 50% 정도가 선택하는 음식이라고 해요.

 

 

아주 오동통한 새우, 쫄깃한 쌀국수 면발,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소스, 그리고 고소한 땅콩가루까지 너무너무 맛있어서 접시째 들고 먹었네요. 양도 무지하게 많아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요.

 

 

 

 

 

두 번째 메뉴는 새로 나온 베트남 쌀국수, 포보에요! 진하게 우려낸 담백한 육수 맛이 아주 기가 막혀요. 큼지막한 고기와 아삭아삭한 숙주 식감이 너무 너무 좋았어요.  

 

 

 

 

 

팟타이와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는 나시고랭이에요!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사랑하고 많이 먹는 요리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아 누들박스에서 제일 인기있는 볶음 라이스라고 해요.

 

팟타이와 마찬가지로 오동통한 새우, 특유의 태국식 흩어지는 밥알, 달걀, 고소한 땅콩가루, 그리고 제가 너무 너무 사랑하는 팟타이 짭쪼름한 소스까지. 저는 태국 음식이 너무 좋아요♡♡♡ (하트 세개가 아깝지 않을 정도)

 

 

 

 

그리고 사이드 메뉴 타이윙! 사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그 짭쪼름한 윙 맛이지만, 담백한 국물 쌀국수 면발과 함께 먹으니 완전 별미더라고요. 쌀국수만 먹기에 아쉽다 하시는 분들 사이드 메뉴 1개씩은 꼭 시키는 걸로!

 

고구마롤이랑 춘권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

 

 

 

 

 

엔터식스 한양대점 모든 F&B(식음료)는 밤 9시 30분까지 주문하실 수 있어요 :) 늦은 저녁에 문 닫았을까, 주문을 받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 모두 오세요!

 

 

그리고 지금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스탬프 릴레이 투어 이벤트 중이에요. 2017년 5월 31일까지 음식 매장 스탬프 5개 획득시 혹은 음료 매장 스탬프 7개 획득시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식사 후, 꼭 스탬프 받으세요!

 

 

#볶음쌀국수_볶음라이스_전문점_누들박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_팟타이_나시고랭

#테이크아웃도_가능합니다

 

 

 

누들박스(Noodle Box)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누들박스'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문의: 02-6564-6028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