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지갑이 열린다! 2016 홀리데이 컬렉션

지갑이 열린다! 2016 홀리데이 컬렉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엔실장입니다.

2016년이 2달도 채 남지 않은 요즘, 시원섭섭한 기분이 들기도 전에 내 지갑을 탈탈 털어갈 홀리데이 컬렉션이 줄줄이 사탕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역시 월급은 통장을 스쳐가야 제맛이죠! 




오늘은 엔실장이 지갑이 열리는, 2016 홀리데이 컬렉션에 대해 알려드릴거에요. 

함께 살펴볼까요? 




#홀리데이 #지갑을스쳐간다 #예쁜걸어떡해




 메이크업 포에버 | Make up Forever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지난 11월 11일에 홀리데이 키트가 출시되었다고 해요. 블랙과 레드의 화려한 패키지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 아티스트 립잉크 / 메이크업포에버 / 4.5ml / 59,000원


캘리그라피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특별한 컬렉션이에요. 가벼운 잉크 텍스처로 입술에 닿는 순간 리얼 레드 컬러로 발색되며 잉크 텍스처에 최적화된 특별한 브러쉬가 더욱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합니다.





■ 아티스틱 팔레트 / 메이크업포에버 / 1.5g*9 / 67,000원


아티스트 섀도우 9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리미티드 에디션 팔레트로 블랜딩하기 쉬운 메탈릭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리며, 높은 밀착력을 선사합니다. 웨어러블한 아이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에 어울려요.





 록시땅X라인프렌즈 | L'OCCITANE X LINE FRIENDS








■ 미니 퓨어 시어 버터 트리오 / 록시땅 / 10ml*3개입 / 45,000원


99% 천연 시어 버터와 1%의 비타민E가 함유되어 극도로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 3개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이에요.




■ 퓨어 시어 버터 / 록시땅 / 150ml / 59,000원 


바디나 페이스 이외에도 건조한 큐티클 부위, 모발의 끝에 발라주면 영양과 수분이 공급되는 크림입니다. 귀여운 리본을 맨 초코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대용량 시어버터크림이에요.






 키엘 X 제리메빌 / Kiehl's X  Jeremyvile










■ 울트라 훼이셜 크림 / 키엘 / 50ml / 39,000원


올리브와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해요.






■ 카렌듈라 꽃잎 토너 / 키엘 / 250ml / 59,000원


카렌듈라 꽃잎 한 장 한 장을 수작업으로 정성껏 담은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입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유수분 밸런스에 뛰어나요. 남자분의 경우, 면도 후 피부 진정을 위한 애프터 쉐이브로 사용해도 좋아요.





  





■ 크렘 드 꼬르 / 키엘 / 250ml, 500ml / 43,000원, 69,000원 


풍부한 질감으로 보습을 도와주는 바디 영양 크림입니다.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베타 카로틴 등을 다량 함유해 풍부한 수분 케어가 필요한 건성 또는 악건성 피부가 사용하면 좋습니다.







■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 키엘/ 226g / 59,000원


휘핑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럽지만, 보습력이 뛰어난 바디크림입니다. 발랐을 때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삼중 보습 효과로 오랫동안 촉촉해요. 허니 아로마의 달콤한 향이 온종일 유지됩니다.




■ 립밤 / 키엘 / 15ml / 12,000원


베스트셀러 키엘 립밤. 트고 거칠어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데 탁월한 제품입니다. 각질이 일어나는 입술을 진정시키고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돼요.





이상으로 엔실장이 알려드리는 2016 홀리데이 컬렉션 어떠셨나요? 

엔실장은 개인적으로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이 너무나 갖고 싶네요 ♥_♥ 넘 예쁘다!



지갑이 좀 열리면 어떻습니까. 이렇게나 예쁨예쁨인걸!


다가오는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예쁜 홀리데이 컬렉션도 구매 팡팡 하시고!

엔실장은 다음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 :)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