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한양대점 확장 오픈

2016-09-20 아이티비즈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를 유통 전개하는 E&B(대표 임주엽)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호점을 2월 성공적으로 오픈한데 이어 9월 13일 기존 매장과 연결된 80평의 매장을 추가 구성, 200평 규모의 마블 컬렉션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의 핫토이 피규어 존과 다양한 마블의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마블 매니아 뿐만 아니라 키덜트 문화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찬사를 받았다면 추가 구성된 매장에서는 마블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더 느낄 수 있는 스토어 환경과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디지털, 바디프랜드 허그 체어 등 고객들이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확장 오픈 당일인 13일과 추석연휴의 마지막 날인 16,17일 단 3일간, 마블 팬들을 위한 럭키박스 패키지도 준비되어 최대 65만원대 마블 패키지를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해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매장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는 2017년 연말까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층 전체를 마블 컬렉션 스토어로 구성하여 마블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마블 공식 스토어로 자리 매김할 전망이다.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13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