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2차 행사 개최

2016-04-29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28일부터 5월 8일까지 11일간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2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7일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개봉 첫날 72만 명 이상 관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였다. 이에 앞서 엔터식스는 전점 내부에 다양한 마블 히어로즈 아트웍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또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모든 구매고객 대상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포스터를 증정하고 서프라이즈회원 3만원/6만원/15만원/20만 원 이상 구매 시 마블 마우스패드, 마블 머그컵, 영화 ‘곡성’ 예매권, 가족극 ‘오버코트’ 예매권을 증정하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영화 관람 인증 시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주말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 대상으로 마블 퍼즐 맞추기 게임, 마블 종이컵 위 행운의 공 사격게임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며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즈들의 코스튬 퍼포먼스도 경험할 수 있다. 동시에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마블 usb포트, 시빌워 피크닉 매트 등을 증정하고 있다.

엔터식스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흥행과 더불어 더 많은 마블 히어로즈 마니아들의 관심과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6042910270486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