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개최

2016-04-19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13일부터 5월 18일까지 3차에 걸쳐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마블 히어로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엔터식스는 전점 내부에 다양한 마블 히어로즈 아트웍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봄나들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또 행사 기간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를 제외한 왕십리점, 강변점, 상봉점, 동탄점에는 마블 팝업 스토어가 설치되어 다양한 마블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주말(23~24일)에는 전점 ‘시크릿넘버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자에게는 마블 텀블러,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마블 포스터를 증정하고 캡틴아메리카 바디페인팅 쇼(왕십리점, 상봉점)를 동시에 진행하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외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예매권을 증정하고 있다.

최근 엔터식스는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의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는 등 약속 장소, 데이트 및 쇼핑 공간으로 사랑받으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계절에 맞는 쇼핑 콘셉트와 이벤트, 트렌디한 스타일 등이 젊은 패션니스트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6041909070646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