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중국 노동절 연휴 맞아 유커 투어 패키지 선보여

2016-04-28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중국 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엔터식스는 최근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과 함께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매장을 찾는 씨트립 고객 대상 ‘태양의 후예’ 기념포스터, 에코백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5% 상품교환권을 지급하며 은련카드로 결제 시 정상상품에 한하여 6%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5월 1일 중국 노동절 연휴를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유커 대상으로 엔터식스 쇼핑몰 투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여 판매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세계 최초 마블 스토어, ‘태양의 후예’ 촬영지, K-Pop 커버댄스 공연, 세계 각국 음식여행, 유럽 거리에서의 쇼핑 투어 총 5가지 일정을 포함한다. 또 각 일정별 마블 텀블러, 마블 마우스패드 교환권, ‘태양의 후예’ 포토존 무료 촬영권, ‘태양의 후예’ 30초 카툰초상화 이용권, 한양대점 2만 원 외식식사권 교환권, 한양대점 K-Pop 커버댄스 공연 관람권, 엔터식스 3만 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엔터식스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지원을 통해 송송커플의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여 약속, 데이트 및 쇼핑 공간으로 사랑받으며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는 물론 주요 관광장소로 자리 잡고 있다.

1일 오후 1시에는 엔터식스 상봉점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서대영 상사 역으로 여심을 휘어잡은 배우 진구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설 예정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60428090704397

 

 

728x90